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난 평화주의자다! 떄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86 작성일 2020-11-09 22:05:47 수정일 2020-11-09 22:06:15 https://arca.live/b/counterside/9227807 씹사기캐 쓰거라 나는 함선만 박으러 간다ㅋㅋㅋㅋㅋ 각힐 처신 잘하라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디트 유나하면 쌜줄알았는데 [3] 오새린 2020.11.09 131 1 건 제대로 하려면 샤이닝 2020.11.09 104 0 팬드 템이랑 융합렙 낮으면 각수연상대로 꺼내지마셈 [8] 노드왕 2020.11.09 171 0 우리회사 창립멤버 [1] 류드말랑카우 2020.11.09 136 0 이번주 4각성덱 존나많음 ㅅㅂ... 익명_mgMG4 2020.11.09 71 0 갑자기 꼴받네 [3] 망겜만함 2020.11.09 139 1 팬드가 밴당하면 밴드래건인가요? [3] ㅇㅇ 2020.11.09 101 0 리벳 어케 얻음? [3] ㅇㅇ (122.36) 2020.11.09 75 0 다음주 팬드밴 안되겠지 [16] krispydonut 2020.11.09 145 1 얼리벋 기상 [1] 토깡이 2020.11.09 50 0 건틀렛 각힐 처신 잘하라고 [2] 랑향 2020.11.09 129 0 건틀렛 건포끝 [2] 노드왕 2020.11.09 92 0 제인도우 누님 [1] 빠루 2020.11.09 52 0 전유협에게 쫒기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3] 류드말랑카우 2020.11.09 83 0 이거 확률몇임? [2] ㅇㅇ (112.160) 2020.11.09 126 1 와 [2] 수램 2020.11.09 79 0 소림이 볼때마다 불쌍해서 애끼고싶어 [8] 카르텔잔당 2020.11.09 112 0 건틀렛 내가 다 눈물이 나네 [1] 테엥마망 2020.11.09 114 0 건틀렛 아까 다이아구간에 회사렙70인 할배 있었는데 익명_mgMG4 2020.11.09 91 1 이벤에 장비 소재 떨구는게 그렇게 아깝냐 샤이닝 2020.11.09 70 0 내가 할로윈 융핵패키지 안사는 이유 [3] 십공소 2020.11.09 134 0 이거도 존나 병신같음 [3] 류드말랑카우 2020.11.09 116 6 지금 가장 시급한패치 [2] 수램 2020.11.09 93 0 건틀렛 난 평화주의자다! 떄치 2020.11.09 86 0 추천인 시스템 뭔가 익숙하다 햇는데 웹하드 추천인이랑 똑같네 ㅋㅋ [1] 꿀때지 2020.11.09 93 1 후 내가 지금은 참는다 샤이닝 2020.11.09 52 0 어째서 전략전 마스터찍어도 2996등인데스 [2] 호호 2020.11.09 44 0 팬드 특수기 시전할때 각성캐내면 버프 씹히네 [1] 십공소 2020.11.09 74 0 메이즈 장비좀 풀어 상연아 [4] 망겜만함 2020.11.09 133 4 뉴비 이거 할라는데 댓 달아쥬 [9] 꽃향내 2020.11.09 112 3 건 점수헌납 출발 [1] 노드왕 2020.11.09 81 0 건틀렛 반응을 보아 하니 메카닉은 착한거네 [3] 떄치 2020.11.09 96 -3 건틀렛 ㅤ [1] 십공소 2020.11.09 61 -3 쓸캐릭은 스킬 <~~~~ 다 5렙찍는게좋음 [6] 꿀때지 2020.11.09 156 0 지금 6지부 쿼츠로 뚫어도 괜찮은 이유 [5] 샤이닝 2020.11.09 103 -1 레이크는 만들자마자 2밴당함... [1] 익명_mgMG4 2020.11.09 52 0 나 왜 기부 못함? [2] 랑향 2020.11.09 75 0 와 하이큐 니가와 이기니까 바로 리더바뀜 [5] 십공소 2020.11.09 114 1 볼때마다 꼴받는거 [2] ㅇㅇ 2020.11.09 99 2 이제 출격기 말고 퇴각기 합시다 [3] 호호 2020.11.09 78 0 보급소 채용권 떴 [5] 양하림 2020.11.09 108 0 각등이 궁극기 5렙 찍을만해? [13] ㅇㅇ (218.155) 2020.11.09 99 0 맘스 7500 저거 맛있나 [2] Ereshkigal 2020.11.09 65 0 서폿덱 아니여도 레지나 넣을만함? [4] 볼따구 2020.11.09 107 -1 출격기 너프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3] ㅇㅇ (122.36) 2020.11.09 10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22:2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