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45때 5.6지부 뚫는게 좋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1-09 21:38:47 https://arca.live/b/counterside/9227702 나중에 5지부 6지부 레벨 2, 3 이라서 30렙레이드보고 싶지않으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인터미션 2020-11-09 21:41:13 그 때돼서 뉴비인척 할 생각에 군침싹도노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21:44:27 *수정됨 회사렙보고 레이드건물안올린 호구취급받고 협력사 삭제당함 펼쳐보기▼ 익명_mgMG4 2020-11-09 21:47:51 6지부는 쿼츠 너무많이들어서 고민됨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21:48:52 ㅇㄱㄹㅇ이긴한데 할수록 뚫길잘했다고 생각들긴함 펼쳐보기▼ 셰이브 2020-11-09 21:48:28 6지부는 선택인거같음 12500 개에바임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21:49:08 *수정됨 ㅈㄴ비싸긴하지 근데 75렙 언제찍겠음 펼쳐보기▼ 빡돈 2020-11-09 22:08:16 지부 자주 확인해줄수 있다면 무조건 6지부 뚫는게 좋음 참고로 난 200일정도 걸렸는데 2.0 이후 유입은 더 걸릴거다 회사경치 획기적으로 많이주는 컨텐츠 안나오는 이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후 내가 지금은 참는다 샤이닝 2020.11.09 51 0 어째서 전략전 마스터찍어도 2996등인데스 [2] 호호 2020.11.09 44 0 팬드 특수기 시전할때 각성캐내면 버프 씹히네 [1] 십공소 2020.11.09 73 0 메이즈 장비좀 풀어 상연아 [4] 망겜만함 2020.11.09 133 4 뉴비 이거 할라는데 댓 달아쥬 [9] 꽃향내 2020.11.09 111 3 건 점수헌납 출발 [1] 노드왕 2020.11.09 81 0 건틀렛 반응을 보아 하니 메카닉은 착한거네 [3] 떄치 2020.11.09 95 -3 건틀렛 ㅤ [1] 십공소 2020.11.09 60 -3 쓸캐릭은 스킬 <~~~~ 다 5렙찍는게좋음 [6] 꿀때지 2020.11.09 156 0 지금 6지부 쿼츠로 뚫어도 괜찮은 이유 [5] 샤이닝 2020.11.09 102 -1 레이크는 만들자마자 2밴당함... [1] 익명_mgMG4 2020.11.09 51 0 나 왜 기부 못함? [2] 랑향 2020.11.09 75 0 와 하이큐 니가와 이기니까 바로 리더바뀜 [5] 십공소 2020.11.09 113 1 볼때마다 꼴받는거 [2] ㅇㅇ 2020.11.09 98 2 이제 출격기 말고 퇴각기 합시다 [3] 호호 2020.11.09 78 0 보급소 채용권 떴 [5] 양하림 2020.11.09 108 0 각등이 궁극기 5렙 찍을만해? [13] ㅇㅇ (218.155) 2020.11.09 99 0 맘스 7500 저거 맛있나 [2] Ereshkigal 2020.11.09 65 0 서폿덱 아니여도 레지나 넣을만함? [4] 볼따구 2020.11.09 107 -1 출격기 너프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3] ㅇㅇ (122.36) 2020.11.09 108 -1 브라운 안녕하세요 [3] 떄치 2020.11.09 67 0 얼리버드 기상 [3] 스퀘어에닉스 2020.11.09 34 0 이번주 파편상점 다 털었는데 전당3 도전해볼까 소닉 2020.11.09 42 0 진짜 45때 5.6지부 뚫는게 좋음 [7] ㅇㅇ 2020.11.09 119 0 공격력, 치명, 명중, 회피 계산 어케 함? [1] Evelynn 2020.11.09 73 0 유나 공략법 [2] 십공소 2020.11.09 90 0 확실히 지부5 되니까 [1] 샤이닝 2020.11.09 55 0 제이크는 몇급카운터임? [3] ㅇㅇ (218.155) 2020.11.09 77 0 얼리버드는 일어났지만 [3] 화선 2020.11.09 63 0 커여운 [2] ㅇㅇ 2020.11.09 54 0 다들 아침 뭐머금 [4] ㅇㅇ 2020.11.09 55 0 겜하다가 브금 버벅 거리는건 어캐막음? [5] 유동쓰게해줘 2020.11.09 143 0 얼리버드 [2] 분긔 2020.11.09 34 0 건틀렛 구관총 넣는게 낳음? [4] ㅇㅇ 2020.11.09 105 0 이벤트 하드 1-1 쫄작 질문. [13] BlackMountain 2020.11.09 132 0 서폿도 화선 2020.11.09 69 0 건틀렛 의외로 다2 복구했네 [2] 익명_mgMG4 2020.11.09 104 0 신 각성은 스나로 나올줄 알았는데 [6] 소닉 2020.11.09 97 1 건틀렛 가은이가 주도하는 질서 [5] 테엥마망 2020.11.09 118 0 건틀렛 실비아 노밴일때는 진짜 주시윤이 맛집이네 십공소 2020.11.09 81 0 근데 각등이때매 유나는 상향해도 답없음 십공소 2020.11.09 62 0 ㅈ댐 ㅇㅇ 2020.11.09 50 0 금태야 대성공 주작 좀 그만해 김유동 2020.11.09 64 0 이 폰 어떤지 아는 사람있냐 [4] 치나츠스패츠엉덩이땀자국 2020.11.09 114 0 진짜 새벽건은 전설이다 [1] 익명_mgMG4 2020.11.09 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09 2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