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밸런스는 그냥 PVP PVE분리해서 패치해도댐 ㅇㅇ 추천 2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8 작성일 2020-11-09 20:28:24 https://arca.live/b/counterside/9227477 걍 각유나 PVE에서라도 쥰나쎄게 해주면성능논란 싹 사라질텐데 뭔 밸런스 문제임이게 다 건틀중심으로 사고하는 건공들의 문제라고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DisplayPort 2020-11-09 20:28:38 ㅇㅇ 2020-11-09 20:29:13 화선 2020-11-09 20:30:26 ㅇㅇ 2020-11-09 20:31:18 화선 2020-11-09 20:31:43 난 건안함 ! 펼쳐보기▼ ㅇㅇ 2020-11-09 20:32:28 꿀때지 2020-11-09 20:31:4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팬드 특수기 뒤로쓰는거 빡친다 십공소 2020.11.09 44 0 천장두번만쳐도 기분좆같은데 [2] Innocente 2020.11.09 79 0 아슈발 잘못샀다 [10]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11.09 117 0 내 깎두기 누가 물에 풀었냐 [3] 볼따구 2020.11.09 86 0 아머가 대놓고 백도덱 카운터로 나온 함선인가? [1] 익명_mgMG4 2020.11.09 67 0 이상하게 잘 안쓰게되는 신비한힐데콘 6선 [7] ㅇㅇ 2020.11.09 118 0 뉴비 레지나 먹었는데 바꿔넣을놈 있음? [4] 유동쓰게해줘 2020.11.09 70 0 신비한힐데콘은 [6] 화선 2020.11.09 95 0 모작권으로 대공훈련 카핵 손해 안보는 법 [4] 볼따구 2020.11.09 99 0 님들근데 2020년을 빛낸 게임에 왜 카사는없음??? [4] 서지수 2020.11.09 66 0 600점 차이 매칭시켜주네 십공소 2020.11.09 34 0 진짜 신각성내면서 접대맵은 만들어줘도 되잖아 [8] ㅇㅇ 2020.11.09 114 0 카사 분명 뽑기확률 낮은게 아닌데 [5] 십공소 2020.11.09 87 0 옛날채용이 그립다 [5] 화선 2020.11.09 76 0 태스크플래닛 4000포 있는데 [5] 유동쓰게해줘 2020.11.09 123 0 건모티콘 <~~~ 어이없는점 [6] 십공소 2020.11.09 68 0 오늘자 테러덱 [3] 익명_mgMG4 2020.11.09 71 0 코누스 ㅋㅋㅋㅋㅋ [6] Innocente 2020.11.09 86 4 ㄹㅇ 나도 유나링 pvp 성능이 어쨋건 pve에서나 좋앗으면 좋겟ㄴㄴ데 [7] 꿀때지 2020.11.09 107 1 시작한지 3일된 뉴빈데 기밀채용 패키지 사는거임? [6] 유동쓰게해줘 2020.11.09 118 0 둘중 뭐삼? [5] ㅇㅇ (122.36) 2020.11.09 78 0 육성개선같은건 해줄수잇자나 금태링 [5] 십공소 2020.11.09 68 0 모닝대공 [2] 류드말랑카우 2020.11.09 60 0 밸런스는 그냥 PVP PVE분리해서 패치해도댐 [7] ㅇㅇ 2020.11.09 108 2 진짜 마리아 스킨은 왜안냄? [2] ㅇㅇ 2020.11.09 111 0 이게 그 침식체 쥐어짜기인가하는 그거냐 [4] Sorfe 2020.11.09 99 0 지금이 건 시즌2인가? ㅇㅇ (183.103) 2020.11.09 43 0 카사는 왜 여기 없음? [8] 쮎 2020.11.09 106 0 크 시발 가슴 떨리네 [5] 갓상덕 2020.11.09 104 4 ✋질문 보급작전 같은거 매일 다 돌아야됨? [8] ㅇㅇ (122.35) 2020.11.09 130 0 보급소 홍어 딱대라 ㅋㅋㅋㅋ [3] 호호 2020.11.09 65 0 건틀렛 이런거보면 유나 대처를 사람들이 못해서 올라가는 사람도 잇는것같음 [6] 십공소 2020.11.09 169 1 오늘 개노뜸? [1] 치즈케이크 2020.11.09 122 0 메카핵녹여서 카핵만드는거 개오바임? [4] ㅇㅇ (112.155) 2020.11.09 57 0 카사정도면 [1] 화선 2020.11.09 52 0 '그 구간'협력사들을 볼 때 생각나는 짤 [2] DisplayPort 2020.11.09 105 3 근데 마리아 애기쿠쿠 왤케 큼 [2] 꿀때지 2020.11.09 86 -1 지금 복귀하면 할만함? [1] 갓상덕 2020.11.09 42 0 지금 복귀하면 할만함? [3] 갓상덕 2020.11.09 63 0 게임이건 영화건 음악이건 뭔 전쟁터가 따로없네 [3] ㅇㅇ (183.103) 2020.11.09 70 0 건틀렛 시발진짜좆같애 [5] 십공소 2020.11.09 100 0 마리아랑 킹이랑 야스햇다 vs 안햇다 [3] 꿀때지 2020.11.09 68 0 크레딧 사용처좀 늘려줬으면 좋겠다 [5] ㅇㅇ (128.134) 2020.11.09 96 0 전성기 마리아는 어케 싸웟을지 궁금함 [11] 꿀때지 2020.11.09 133 0 건틀렛 다른덱 시도하다가 운지해보고 새삼 느낀다 [2] 공기소리 2020.11.09 10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09 20:5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