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는 왜 여기 없음?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06
작성일
댓글
[8]
화선
십공소
ㅇㅇ (218.147)
삭제
수정
ㅇㅇ
쮎
ㅇㅇ
일반초보
제주삼다수군통제사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머가 대놓고 백도덱 카운터로 나온 함선인가?
[1]
67
0
이상하게 잘 안쓰게되는 신비한힐데콘 6선
[7]
118
0
뉴비 레지나 먹었는데 바꿔넣을놈 있음?
[4]
70
0
신비한힐데콘은
[6]
95
0
모작권으로 대공훈련 카핵 손해 안보는 법
[4]
99
0
님들근데 2020년을 빛낸 게임에 왜 카사는없음???
[4]
66
0
600점 차이 매칭시켜주네
34
0
진짜 신각성내면서 접대맵은 만들어줘도 되잖아
[8]
114
0
카사 분명 뽑기확률 낮은게 아닌데
[5]
87
0
옛날채용이 그립다
[5]
76
0
태스크플래닛 4000포 있는데
[5]
123
0
건모티콘 <~~~ 어이없는점
[6]
68
0
오늘자 테러덱
[3]
71
0
코누스 ㅋㅋㅋㅋㅋ
[6]
86
4
ㄹㅇ 나도 유나링 pvp 성능이 어쨋건 pve에서나 좋앗으면 좋겟ㄴㄴ데
[7]
107
1
시작한지 3일된 뉴빈데 기밀채용 패키지 사는거임?
[6]
118
0
둘중 뭐삼?
[5]
78
0
육성개선같은건 해줄수잇자나 금태링
[5]
68
0
모닝대공
[2]
60
0
밸런스는 그냥 PVP PVE분리해서 패치해도댐
[7]
109
2
진짜 마리아 스킨은 왜안냄?
[2]
111
0
이게 그 침식체 쥐어짜기인가하는 그거냐
[4]
99
0
지금이 건 시즌2인가?
44
0
카사는 왜 여기 없음?
[8]
106
0
크 시발 가슴 떨리네
[5]
104
4
✋질문
보급작전 같은거 매일 다 돌아야됨?
[8]
130
0
보급소 홍어 딱대라 ㅋㅋㅋㅋ
[3]
65
0
건틀렛
이런거보면 유나 대처를 사람들이 못해서 올라가는 사람도 잇는것같음
[6]
169
1
오늘 개노뜸?
[1]
122
0
메카핵녹여서 카핵만드는거 개오바임?
[4]
57
0
카사정도면
[1]
52
0
'그 구간'협력사들을 볼 때 생각나는 짤
[2]
105
3
근데 마리아 애기쿠쿠 왤케 큼
[2]
86
-1
지금 복귀하면 할만함?
[1]
42
0
지금 복귀하면 할만함?
[3]
63
0
게임이건 영화건 음악이건 뭔 전쟁터가 따로없네
[3]
70
0
건틀렛
시발진짜좆같애
[5]
100
0
마리아랑 킹이랑 야스햇다 vs 안햇다
[3]
68
0
크레딧 사용처좀 늘려줬으면 좋겠다
[5]
96
0
전성기 마리아는 어케 싸웟을지 궁금함
[11]
133
0
건틀렛
다른덱 시도하다가 운지해보고 새삼 느낀다
[2]
107
0
니가와진짜시러ㅓㅓㅓ
[1]
65
0
짤녀 노팬티면 자러감
[6]
267
0
데박 300일 스킨 유출
[1]
140
3
지금 무슨일있음?
[2]
6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