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600점대엿는데
받은 피해량만 봐도 유나 템이 진짜 별로임 (템 좋은데 유나써서 내려온 할배가 아니라는 뜻)
근데도 4600점대인거보면
유나 대처가 안되는 사람이 좀 많은듯
그리고 어썰트는 짱이다

4600점대엿는데
받은 피해량만 봐도 유나 템이 진짜 별로임 (템 좋은데 유나써서 내려온 할배가 아니라는 뜻)
근데도 4600점대인거보면
유나 대처가 안되는 사람이 좀 많은듯
그리고 어썰트는 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