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급작전이랑 외전 파밍맵 매일 리셋되는거 하루에 3번씩 전부 다 돌아야됨?

막 효율 딸려서 이건 거른다 같은 그런 맵은 없는거야?

뉴비 이벤트랑 챙길거 전부 병행하다보니까 이터니윰 슬슬 딸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