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님들 스홀 다 정가함? ㅇㅇ (125.13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1-10 00:03:44 https://arca.live/b/counterside/9228514 딴 외전캐는 다 나오던데 얜 진짜 정가칠거같은데 씨발글고 양하림 픽업도 없고 전당서는 계속 다른애들이 쓰고 개꼬운데 스충 서폿 대체할만한애가 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꿀때지 2020-11-10 00:04:32 스충서폿은 아예 대체가 없음 펼쳐보기▼ ㅇㅇ (125.132) 2020-11-10 00:10:49 삭제 수정 ㄹㅇ개꼽네 쉬불련..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0 00:05:04 *수정됨 양하림은 대체불가다 스충 서폿이 걔밖에 없음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10 00:05:17 정가 치지말고 확률up 나올때까지 기다려보셈 명함 먹으면 요구조각갯수줄어듬 펼쳐보기▼ ㅇㅇ (125.132) 2020-11-10 00:11:16 삭제 수정 확업딱지전까진 조각요구량 맞춰도 정가하지말고 존버하란거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10 00:14:3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아 싯팔 오버 이펙트 렉좀 잡아줘 헥토르 2020.11.10 59 0 누나가 하림이 vs 동생이 소림이 [6] 양하림 2020.11.10 116 0 깍두기 국물만화 [4] ㅇㅇ 2020.11.10 2382 0 한주에 부옵한개씩 바꿔줌 쪼시0 2020.11.10 91 0 에이미 엉덩이 존나 때리고싶다 [1] ㅇㅇ 2020.11.10 225 0 건틀렛 아임 백 [3] 오새린 2020.11.10 95 0 누구더라 유미나국밥에 깍두기 국물넣는 만화있냐? ㅇㅇ (211.224) 2020.11.10 138 0 이번 구글 겜 1위는 그 페미겜임 [7] ㅇㅇ 2020.11.10 156 0 근데 pvp에선 좋고 pve에선 별로일수가 잇냐 [26] 꿀때지 2020.11.10 250 7 카사 자동돌리고 이불에다가 던져나봐라 [2] 밥빵 2020.11.10 90 0 레이드덱에 넣긴 무겁고 안 쓰긴 아까운 애들 추천좀 Type암즈 2020.11.10 99 0 폰린저 ㄷㄷ [1] ZRNnE 2020.11.10 95 0 너무 야한거같음 [8] ㅇㅇ (112.166) 2020.11.10 203 1 상대 템 관음하게해주면 안되냐 [1] 수램 2020.11.10 106 3 마늘 구워먹어야지 [1] 류드말랑카우 2020.11.10 63 0 건틀렛 이프리트 어디에 넣는게 좋음? [3] ㅇㅇ 2020.11.10 114 0 저...점마 저기서 뭐하노 ㅇㅇ 2020.11.10 108 0 임포스터 힐데 ㅇㅇ 2020.11.10 119 0 건틀렛 생존왕 카일ㅇㅜㅓㅇ 합시다 [6] 중고흑우 2020.11.10 137 0 각유나 pve에선 구리고 pvp에서 쓸만하다 하네 [16]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86 -4 핵인싸 제이크 [1] krispydonut 2020.11.10 83 1 오늘은 오리로스구이 먹어야지 [2] 꿀때지 2020.11.10 71 0 힐데에서 양심을 빼았았다 카일읭 2020.11.10 43 0 ✋질문 님들 스홀 다 정가함? [6] ㅇㅇ (125.132) 2020.11.10 119 0 ??:이게 제일 맛있지 않아? [9] ㅇㅇ 2020.11.10 192 0 소신발언) 초코파이 노꼴갑 [8] 꿀때지 2020.11.10 183 0 치워... [2] ㅇㅇ 2020.11.09 68 0 이게뭐꼬 [13] 토깡이 2020.11.09 141 0 공략 자연이터 뺄때는 자계 도셈 [5] 십공소 2020.11.09 832 1 건틀렛 이것도 대게쌔네 [1] 건공 2020.11.09 106 0 이거 혹시 사는거냐 [7] 셀레스틴 2020.11.09 118 0 메이즈 전대 피아노 ost 슬프누... [2] 포도맛초밥 2020.11.09 222 2 내가 pve때문에 이걸 찍을줄은 몰랐네 소닉 2020.11.09 86 0 지수눈나는 해고하면 다시못얻음? [3] 호호 2020.11.09 119 0 유나 무능한년 경직 딴캐보다 긴거같은데 나만 그럼? 셀레스틴 2020.11.09 84 0 건틀렛 강등 위험이던 내가 골드1로 승급?? [1] 강우석 2020.11.09 133 0 지점 4개 만들고 느끼는건대 [1] 흑우 2020.11.09 80 0 아 씨발 [2] 소닉 2020.11.09 64 0 이번주 건틀 각수연 각유나 없으면 걍 던져야됨? [7] ㅇㅇ (211.52) 2020.11.09 135 0 유나하세요... [5] 오새린 2020.11.09 135 -2 간만에 도미닉 올렸다 [3] 심장발전소 2020.11.09 77 0 각성 유나 좋아? PVE만 하는디 [6] 초코깡통 2020.11.09 212 0 걍 로오히같은게 어느정도 흥행한다는 것 자체가 ㄹㅇ 무서움 [5] 졸린개 2020.11.09 289 0 각유나 버프 필요없다는 사람특) [1] 윾동6974 2020.11.09 109 0 건틀렛 뉴디트랑 로망 포기하니 오르네 [1] 오새린 2020.11.09 7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00: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