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카사 좆망하던시절 구조선 찾으러 이것저것 다 찍먹하면서 그것도 해봤는데


트오세에서도 못볼 버그 둘둘에 앱플 지원x, 개판난 기본시스템은 기본이고 스킨은 전부 색깔놀이 팔렛트스왑해서 팔아먹는데다가



딱 하나 캐릭터 몇만원에 정가구매랍시고 해서 팔아먹어서 혜자인 척 하는데


정작 장비파밍시스템은 코픽세븐 급으로 장비팔이가 사실 BM이라 모바일 게임 잘 모르는사람들이나 낚이게 해놨는데



거기에 딱 페미팔이하니까 트위터 메갈전사들이 졸라빨아줌 ㅋㅋ


당연히 메갈로돈들이 그냥 플레이를 하는게 아니라 게임사에 감놔라 배놔라하니


페미팔이 하던 게임사도 운영진들이 못 버티고 정신병 걸리기 직전이라 포럼도 폭파시켰는데



게임 자체가 개병신이라 지들도 뭐 좀 아닌 것 같으니 다들 원1신으로 갈아타고서도 이꼬라지네 ㅋㅋ


ㄹㅇ 게임을 걍 겜하려고 하는게 아니라 자신 사상의 표현 도구로 보는 것 같아서 진짜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