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냥 지금까지 내 운빨이 미쳤던건가 싶기도 한데
분명 챌 오기 전까진 한 두어번 패돌리면 문연애 바로 텨나왔는데 챌 입성하자마자 죄다 문걸어잠그고 안열어주네
ㅅㅂ어차피 안치는데 왜 문잠그는지 이해안감

그냥 지금까지 내 운빨이 미쳤던건가 싶기도 한데
분명 챌 오기 전까진 한 두어번 패돌리면 문연애 바로 텨나왔는데 챌 입성하자마자 죄다 문걸어잠그고 안열어주네
ㅅㅂ어차피 안치는데 왜 문잠그는지 이해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