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특수기가 딜은 쫌 쎄긴한디...


전용장비 부옵도 스충 아니었나



아싸리 메이즈 스충 만들어서 다 몰아주고 스충으로 미사일 셔틀 시키면 실비아처럼 스충 80퍼까진 땡겨지는데 흠...



함 해볼까 다음달에 튜닝해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