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이번주 건틀 각수연 각유나 없으면 걍 던져야됨? ㅇㅇ (211.52)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5 작성일 2020-11-09 23:45:23 https://arca.live/b/counterside/9228344 뭘해도 발리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졸린개 2020-11-09 23:46:50 그런건 아닌데 덱리스트랑 캐릭풀 올려보셈 펼쳐보기▼ ㅇㅇ (211.52) 2020-11-09 23:48:59 삭제 수정 캐릭은 각수연 각유나 나유빈 뺴곤 다있구 함선은 포드 엔터 항모 아머 레이크 있음 어제4800부터 계속 맞아서 지금 4500까지 떨궜어 ㅠ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09 23:50:41 카미이즈미 만들 여력 됨? 덱은 각힐 / 에블린 / 이프리트 / 팬드래건 / 야누스 / 이디스 / 구관방 / 구관총 이렇게해보고 함선은 카미이즈미 없으면 일단 엔터써야하는데 카미이즈미가 1스에 버프해제달려서 각수연 죽이기에 많이 유용함 펼쳐보기▼ ㅇㅇ (211.52) 2020-11-09 23:51:45 삭제 수정 카미 생각안해본건 아닌데 바로 얼마전에 레이크 만들어서 아직 카미 만들 재료가 안됨 ㅠㅠ 일단 조합 추천해준거 해볼게 ㅠ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09 23:54:41 ㅇㅇ 좀 굴려보고 어떻게 굴릴지 잘 모르겠으면 물어보셈 서폿덱 잘잡는건 특히 딜러 템셋이 중요한데 전당템 지피-스트라이커피해 이런거 모아서 이프리트같은거에 주면 걍 전략자체가 달라질 수 있음. 일단 저렇게 써보고 탱킹이 부족하다 싶으면 이디스 대신 카일웡 넣어보셈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09 23:52:42 예를들어 상대 이수연 기어나오면 팬드에 이수연 저격 템셋 없더라도 이수연이 자가쉴드거는거 카미 1스로 벗겨버리고 팬드 출격기 박으면 이수연이 죽어버리기도 하고 상대 각유나 필두로 한 서폿덱 버프 둘둘하는것도 카미1스로 각유나랑 적 서폿 섞어버림과 동시에 각유나에 걸린 뎀감버프도 풀어버리는게 ㄹㅇ 졸라유용해서 펼쳐보기▼ ㅇㅇ (211.52) 2020-11-09 23:53:20 삭제 수정 카미 만들곤 싶은데 재료가 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이프리트 어디에 넣는게 좋음? [3] ㅇㅇ 2020.11.10 114 0 저...점마 저기서 뭐하노 ㅇㅇ 2020.11.10 108 0 임포스터 힐데 ㅇㅇ 2020.11.10 119 0 건틀렛 생존왕 카일ㅇㅜㅓㅇ 합시다 [6] 중고흑우 2020.11.10 137 0 각유나 pve에선 구리고 pvp에서 쓸만하다 하네 [16]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86 -4 핵인싸 제이크 [1] krispydonut 2020.11.10 83 1 오늘은 오리로스구이 먹어야지 [2] 꿀때지 2020.11.10 71 0 힐데에서 양심을 빼았았다 카일읭 2020.11.10 43 0 ✋질문 님들 스홀 다 정가함? [6] ㅇㅇ (125.132) 2020.11.10 120 0 ??:이게 제일 맛있지 않아? [9] ㅇㅇ 2020.11.10 192 0 소신발언) 초코파이 노꼴갑 [8] 꿀때지 2020.11.10 183 0 치워... [2] ㅇㅇ 2020.11.09 68 0 이게뭐꼬 [13] 토깡이 2020.11.09 141 0 공략 자연이터 뺄때는 자계 도셈 [5] 십공소 2020.11.09 832 1 건틀렛 이것도 대게쌔네 [1] 건공 2020.11.09 106 0 이거 혹시 사는거냐 [7] 셀레스틴 2020.11.09 118 0 메이즈 전대 피아노 ost 슬프누... [2] 포도맛초밥 2020.11.09 222 2 내가 pve때문에 이걸 찍을줄은 몰랐네 소닉 2020.11.09 86 0 지수눈나는 해고하면 다시못얻음? [3] 호호 2020.11.09 119 0 유나 무능한년 경직 딴캐보다 긴거같은데 나만 그럼? 셀레스틴 2020.11.09 84 0 건틀렛 강등 위험이던 내가 골드1로 승급?? [1] 강우석 2020.11.09 133 0 지점 4개 만들고 느끼는건대 [1] 흑우 2020.11.09 80 0 아 씨발 [2] 소닉 2020.11.09 64 0 이번주 건틀 각수연 각유나 없으면 걍 던져야됨? [7] ㅇㅇ (211.52) 2020.11.09 135 0 유나하세요... [5] 오새린 2020.11.09 135 -2 간만에 도미닉 올렸다 [3] 심장발전소 2020.11.09 77 0 각성 유나 좋아? PVE만 하는디 [6] 초코깡통 2020.11.09 212 0 걍 로오히같은게 어느정도 흥행한다는 것 자체가 ㄹㅇ 무서움 [5] 졸린개 2020.11.09 289 0 각유나 버프 필요없다는 사람특) [1] 윾동6974 2020.11.09 109 0 건틀렛 뉴디트랑 로망 포기하니 오르네 [1] 오새린 2020.11.09 70 0 일반 유나 지상 딜 안 들어가는 버그 있네 [1] ㅇㅇ (122.36) 2020.11.09 60 0 떠오르는 태양 생각나는 그 분의 얼굴 직무유기 2020.11.09 66 -1 사랑한다 내 덱아 [4] UN (117.123) 2020.11.09 2135 0 카사뽕 채우는 가장 좋은 방법 람네 2020.11.09 61 1 머야 이거 미나링 아니엿네 [6] 꿀때지 2020.11.09 144 0 스충 타이탄 킹능성 있냐? [7] ㅇㅇ 2020.11.09 110 0 올해의 게임 가테주고옴 토깡이 2020.11.09 67 0 ㅋㅋ 가테갤갔더니 념글 미쳤네 노드왕 2020.11.09 176 0 이벤맵보다 하드 525가 돈 더 많이 주네? [1] 십공소 2020.11.09 97 0 전략전 방덱중에 인상깊은거 [2] 꿀때지 2020.11.09 83 0 난 잠가두는데 매일 꾸준히 3패씩은 하더라 [2] 십공소 2020.11.09 78 0 타이탄 공 8000 가능할것 같은데 [3] 테렌스후드 2020.11.09 111 0 전략전 왜 챌만오면 죄다 문 걸어잠근지 모르겠어 [7] 셀레스틴 2020.11.09 127 0 건틀렛 늒네 스펙트럴 셋 하나만듬 [5] ㅇㅇ 2020.11.09 108 0 엉아들 나 다음함선 추천해줘 [2] 빠루 2020.11.09 6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00: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