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건틀은 한번두 안해봤어


지금 신은나 레이크 코핀6  3중하나 만들까 하거든


셋다 건공전용 함선이긴한데 pve에서도 쓸만한 함선이 있을까?


솔메박이라면 걍 코핀6가 좋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