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침이니 힐데를 찬양한다. 맨드란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72 작성일 2020-11-10 01:38:03 https://arca.live/b/counterside/9229710 힐-멘어차피 다른 각캐들 없다 이기야! 고로 힐데 찬양함.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ㅇㅇ 2020-11-10 01:38:1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마리아 스충주면됨? [1] ㅇㅇ 2020.11.10 61 0 건틀렛 유나가 해냇다 [1] 카사하는병신 2020.11.10 84 -1 발화점이 낮은것은 사회탓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86 1 카붕이들 예민해진 이유 [1] 모우린호 2020.11.10 64 0 와 근데 요즘 닥눈삼이란 단어 본적잇냐? [10] 꿀때지 2020.11.10 130 0 이 게임은 고인물이고 뉴비고 중위고 간에 [1] 맨드란 2020.11.10 58 0 크리스마스때 뿌리고 설날엔 수금하겠지 [2] 박상연 2020.11.10 103 0 각수연 없는 전당 3 오토덱 없냐 [10] 안될꺼뭐있노 2020.11.10 81 0 근데 왜하필 이터리움임? [10] 마늘오리주물럭 2020.11.10 97 0 건틀렛 시그마 쓰니까 바로 플5찐 탈출하네 [6] ㅇㅇ 2020.11.10 92 0 300일 1주년 해결 방법 공유한다 [1] ㅇㅇ 2020.11.10 37 0 각성 kfc 저거 모든매장 공통인가 [2] 그만잘해 2020.11.10 68 0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이나 좀 보고싶음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0 65 0 1주년 이벤트는 좀 기대해도 될 듯 [4] 졸린개 2020.11.10 374 0 뉴비 이터니움 부족한데 [8] 마늘오리주물럭 2020.11.10 92 0 발화점 낮은건 ㄹㅇ 요즘 걍 다 그런거같던데 [4] 꿀때지 2020.11.10 83 0 그리고 보니 각유나에 골디 안먹히나? ㅇㅇ 2020.11.10 37 0 근데 300일 거하게 치루면 1주년땐 어케되지 [8] 꿀때지 2020.11.10 96 0 카챈 발화점이 카챈의 특이한 특성은 아니지않나? [2] 그만잘해 2020.11.10 67 0 크리스마스 선물로 각성캐 1개 줘 ;ㅅ; [6] 맨드란 2020.11.10 78 1 아 [2] 헥토르 2020.11.10 52 0 스마트가이가 만 크레딧에 쩔쩔맬만 한 이유 [3] 십공소 2020.11.10 119 0 유탄소총병 모션 나만 어색하냐 [3] 케일스 2020.11.10 104 0 아침이니 힐데를 찬양한다. [1] 맨드란 2020.11.10 72 1 300일 이벤때도 160뽑 같은거 할라나? [7] 꿀때지 2020.11.10 106 0 이 게붕어가재들아 [2] ㅇㅇ (14.45) 2020.11.10 98 0 오 각성 할배치킨 ㄷㄷㄷㄷ [9] 박상연 2020.11.10 183 3 근데 각유나 멀하면 이렇게 쌘거지 [5] 십공소 2020.11.10 140 0 대한민국살면서 이해못하는것이 내수차별임 [7]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126 0 드디어 소영이 눈나 먹었다 [3] Ludovicus 2020.11.10 74 0 건틀렛 각유나 굴려봤는데 [3] ㅇㅇ 2020.11.10 144 0 근데 카첸 발화점 낮은거 자랑 아니긴 함 [10] ㅇㅇ (118.39) 2020.11.10 147 1 의외로 세탁 오지게된 캐릭...jpg [3] 꿀때지 2020.11.10 117 1 각수연 등장포즈 완전 잡기전에는 노뎀 맞나 [2] ㅇㅇ 2020.11.10 66 0 겜이름 카운터사이드라서 카운터키우는겜인줄알았는데 [6] ㅇㅇ 2020.11.10 90 0 요새 금태는 어떠냐 [6] ㅇㅇ (220.94) 2020.11.10 59 0 코핀6덱 세기들 요즘 비겁해졌노 [2] 카사는킹갓겜 2020.11.10 100 1 건틀렛 코스트모아서 각수연 출격기 끝날때 바로 주지윤 [2] 이디스애호해 2020.11.10 93 0 ✋질문 뉴비 외전 조각 파밍 질문좀 [8] 요나단 (61.255) 2020.11.10 93 0 와 순수 메카딕 덱 존나 멋있네 [3] 오새린 2020.11.10 118 0 오 근데 평탄하네 [5] ㅇㅇ (61.14) 2020.11.10 101 0 에이미 원래 성격이 뭘까 [6] 겟타 2020.11.10 104 0 양하림 원래 4코 스펙인데 그대로 3코로 내려온 거라며 [3]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02 0 이걸로 레이드 130랩 ㅆㄱㄴ? [13] 스퀘어에닉스 2020.11.10 99 0 건틀렛 루미 시발년 로우큐로 한번 만나면 하루종일 일진 사나움 [2] ㅇㅇ 2020.11.10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01: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