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 없는 전당 3 오토덱 없냐 안될꺼뭐있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80 작성일 2020-11-10 01:43:50 https://arca.live/b/counterside/9229797 내 오토덱은 너무 잘터지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색인 2020-11-10 01:44:43 있음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0 01:45:31 못찾겠는데 링크점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0 01:45:37 색인 2020-11-10 01:46:31 공략은 없는데 내가 대충 각수연빼고 성공한거임 ㅋㅋㅋㅋㅋㄱ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1-10 01:47:48 덱 좀 올려주라 펼쳐보기▼ 색인 2020-11-10 01:51:47 ㄱㄷ 펼쳐보기▼ 색인 2020-11-10 02:05:56 https://arca.live/b/counterside/9230033?p=1 펼쳐보기▼ BlackDwarf 2020-11-10 01:46:35 https://arca.live/b/counterside/9229797?p=1 펼쳐보기▼ dolphon 2020-11-10 01:56:47 dolphon 2020-11-10 01:57:01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님들 소화 잘되는짤이나 보셈 [4] 몰름보 2020.11.10 85 0 유나 상향은 [2] ㅇㅇ 2020.11.10 97 -2 건틀렛 아 각힐 소싸움이 참재미인데 곽두철 2020.11.10 74 0 건틀렛 마리아 특수기 1회 딜량 오지내 십공소 2020.11.10 69 0 건틀렛 건틀렛 조언좀 [2] ㅇㅇ 2020.11.10 52 2 각유나 상향 더 먹어도 절대 안뽑음 [3] 카사는킹갓겜 2020.11.10 102 3 한달만에 전당2 깨면 빠른거냐 [6] 샤이닝 2020.11.10 83 0 여기 대공 세트메뉴 시키신 분? 졸린곰 2020.11.10 49 0 겜하면서 느끼는건데 [3] 토깡이 2020.11.10 84 0 오늘 모작티켓 한번 터뜨려봐? [1] 스퀘어에닉스 2020.11.10 39 0 코핀이 양심터진 함선인 이유 [3] 십공소 2020.11.10 117 0 그러고보니 카사는 그런거 <~~~ 안파냐? [6] 꿀때지 2020.11.10 91 0 건틀렛 유나 왜 상향될거라 생각함? [9] ㅇㅇ (202.168) 2020.11.10 192 -13 병먹금 하는 방법 알려줘도 소용업슴 [5] 몰름보 2020.11.10 89 1 챈 서버가 불안정한거냐 내 인터넷이 이상한거냐 [4] 곽두철 2020.11.10 66 0 정보 안쓰니까 33000쌓임 [6] 스퀘어에닉스 2020.11.10 87 1 건틀렛 마리아 스충주면됨? [1] ㅇㅇ 2020.11.10 61 0 건틀렛 유나가 해냇다 [1] 카사하는병신 2020.11.10 83 -1 발화점이 낮은것은 사회탓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86 1 카붕이들 예민해진 이유 [1] 모우린호 2020.11.10 64 0 와 근데 요즘 닥눈삼이란 단어 본적잇냐? [10] 꿀때지 2020.11.10 130 0 이 게임은 고인물이고 뉴비고 중위고 간에 [1] 맨드란 2020.11.10 57 0 크리스마스때 뿌리고 설날엔 수금하겠지 [2] 박상연 2020.11.10 102 0 각수연 없는 전당 3 오토덱 없냐 [10] 안될꺼뭐있노 2020.11.10 80 0 근데 왜하필 이터리움임? [10] 마늘오리주물럭 2020.11.10 96 0 건틀렛 시그마 쓰니까 바로 플5찐 탈출하네 [6] ㅇㅇ 2020.11.10 92 0 300일 1주년 해결 방법 공유한다 [1] ㅇㅇ 2020.11.10 37 0 각성 kfc 저거 모든매장 공통인가 [2] 그만잘해 2020.11.10 68 0 1주년 기념 인포그래픽이나 좀 보고싶음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0 64 0 1주년 이벤트는 좀 기대해도 될 듯 [4] 졸린개 2020.11.10 374 0 뉴비 이터니움 부족한데 [8] 마늘오리주물럭 2020.11.10 92 0 발화점 낮은건 ㄹㅇ 요즘 걍 다 그런거같던데 [4] 꿀때지 2020.11.10 83 0 그리고 보니 각유나에 골디 안먹히나? ㅇㅇ 2020.11.10 37 0 근데 300일 거하게 치루면 1주년땐 어케되지 [8] 꿀때지 2020.11.10 95 0 카챈 발화점이 카챈의 특이한 특성은 아니지않나? [2] 그만잘해 2020.11.10 67 0 크리스마스 선물로 각성캐 1개 줘 ;ㅅ; [6] 맨드란 2020.11.10 78 1 아 [2] 헥토르 2020.11.10 52 0 스마트가이가 만 크레딧에 쩔쩔맬만 한 이유 [3] 십공소 2020.11.10 119 0 유탄소총병 모션 나만 어색하냐 [3] 케일스 2020.11.10 104 0 아침이니 힐데를 찬양한다. [1] 맨드란 2020.11.10 72 1 300일 이벤때도 160뽑 같은거 할라나? [7] 꿀때지 2020.11.10 106 0 이 게붕어가재들아 [2] ㅇㅇ (14.45) 2020.11.10 98 0 오 각성 할배치킨 ㄷㄷㄷㄷ [9] 박상연 2020.11.10 183 3 근데 각유나 멀하면 이렇게 쌘거지 [5] 십공소 2020.11.10 140 0 대한민국살면서 이해못하는것이 내수차별임 [7]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12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01:5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