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화남으면 좋은거아냐?
가끔 크레딧많다~정보많다~그러는데

부족해서 욕하고 싶은게 아닐까 생각이 들때가 있어


여분남으면 중복작전, n따리 연협 후 풀융합

같은 FLEX나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