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유나 상향은 ㅇㅇ 추천 0 비추천 2 댓글 2 조회수 97 작성일 2020-11-10 01:50:57 https://arca.live/b/counterside/9229899 PVE 한정으로 도트뎀 늘려주는 거 말곤 솔직히 필요 없다고 생각함.여기서 더 상향하면 서폿덱 없으면 건 하지 말란 소리랑 같아져. 진짜루 추천! 0 ( 0) 비추! 2 ( 1) 공유 댓글 [2] 토깡이 2020-11-10 01:51:36 버그나 잡아줬으면 좋겠어 특히 타임스톱 좀 이상해 펼쳐보기▼ ㅇㅇ 2020-11-10 01:52:24 ㅇㅇ 출격 모션이랑 출격시 무적 판정시간은 늘려줘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각수연 왜 누렁이라는거임 [6] 엘빅이 2020.11.10 194 0 공략 전당3 공군덱 각수연 없는 풀오토 덱 [69] 색인 2020.11.10 9669 24 건틀렛 유나를 케이크처럼 쉽게 먹는법 [2] ㅇㅇ (202.168) 2020.11.10 159 0 각성캐들중에서 제일 두려운 직업 [6] 카사는킹갓겜 2020.11.10 124 0 ㄹㅇ 여초커뮤 무서운점 3가지 [3] 꿀때지 2020.11.10 196 3 각유나 상향 유출 ㄷㄷㄷㄷㄷㄷ ㅇㅇ (163.152) 2020.11.10 70 0 루미 종신박았다 [4] Sorfe 2020.11.10 93 0 솔직히 각수연 별로임 ㅇㅇ 2020.11.10 49 0 자꾸 전당 2-3폭발하네 몰름보 2020.11.10 50 0 각수연 마음에 안듬 [3] 천상의주사위 2020.11.10 99 0 그냥 모바게 전체적으로 개판을 치니까 발화점 낮아진 거로 보기도 함. [9] IB300i 2020.11.10 126 4 [국노] 70년생 은발 미시와 뜨겁게.. ㅓㅜㅑ..avi [1] 람네 2020.11.10 469 0 건틀렛 루미(강하다) ㅇㅇ 2020.11.10 58 0 닥눈삼은 요즘 여초에서 잘쓰더라 [13] 익명_mgMG4 2020.11.10 197 0 대면수업 카붕이들 점심시간 도촬 [3] ㅇㅇ (222.117) 2020.11.10 133 2 건틀렛 제이크 전진출격없으니까 넘 꼬운데? [4] ㅇㅇ 2020.11.10 96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소닉 2020.11.10 93 0 솔직히 카사 썸머이후 욕망의 카사가 되어서 좋음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113 4 랜선 용어 중에 근첩이 생명력 진짜 긴듯; [1] 그만잘해 2020.11.10 95 4 그래도 전캐릭 다 초월하고 스작끝내면 재화남지않을까? [8] 꿀때지 2020.11.10 105 0 정보로 지부 리롤 가능했으면 좋겠다 샤이닝 2020.11.10 37 0 유나는 구려야되는거임 ㅇㅇ (59.22) 2020.11.10 66 0 님들 소화 잘되는짤이나 보셈 [4] 몰름보 2020.11.10 85 0 유나 상향은 [2] ㅇㅇ 2020.11.10 97 -2 건틀렛 아 각힐 소싸움이 참재미인데 곽두철 2020.11.10 74 0 건틀렛 마리아 특수기 1회 딜량 오지내 십공소 2020.11.10 69 0 건틀렛 건틀렛 조언좀 [2] ㅇㅇ 2020.11.10 52 2 각유나 상향 더 먹어도 절대 안뽑음 [3] 카사는킹갓겜 2020.11.10 102 3 한달만에 전당2 깨면 빠른거냐 [6] 샤이닝 2020.11.10 83 0 여기 대공 세트메뉴 시키신 분? 졸린곰 2020.11.10 49 0 겜하면서 느끼는건데 [3] 토깡이 2020.11.10 84 0 오늘 모작티켓 한번 터뜨려봐? [1] 스퀘어에닉스 2020.11.10 39 0 코핀이 양심터진 함선인 이유 [3] 십공소 2020.11.10 117 0 그러고보니 카사는 그런거 <~~~ 안파냐? [6] 꿀때지 2020.11.10 91 0 건틀렛 유나 왜 상향될거라 생각함? [9] ㅇㅇ (202.168) 2020.11.10 192 -13 병먹금 하는 방법 알려줘도 소용업슴 [5] 몰름보 2020.11.10 89 1 챈 서버가 불안정한거냐 내 인터넷이 이상한거냐 [4] 곽두철 2020.11.10 66 0 정보 안쓰니까 33000쌓임 [6] 스퀘어에닉스 2020.11.10 87 1 건틀렛 마리아 스충주면됨? [1] ㅇㅇ 2020.11.10 61 0 건틀렛 유나가 해냇다 [1] 카사하는병신 2020.11.10 83 -1 발화점이 낮은것은 사회탓임 [4]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86 1 카붕이들 예민해진 이유 [1] 모우린호 2020.11.10 64 0 와 근데 요즘 닥눈삼이란 단어 본적잇냐? [10] 꿀때지 2020.11.10 130 0 이 게임은 고인물이고 뉴비고 중위고 간에 [1] 맨드란 2020.11.10 57 0 크리스마스때 뿌리고 설날엔 수금하겠지 [2] 박상연 2020.11.10 10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02: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