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히 타겜 사건들 줄줄이 읊어봐야 좋을거 없으니 다 생략한다지마는 그런 사건들이 쌓이고 쌓여서 신뢰성 낮아져서 조그만 사건에서도 관련 사례들 줄줄이 떠오르면서 '야 이겜 이렇게 안봤는데 이겜도 혹시?' 하는게 아닐까 하는 좀 거시적인 시각으로 보는 편임
그래서 발화하는 놈들 이해는 하는데 그게 주변 놈들 생각하면서 탈줄 모르고 으하하하 풀버스트다! 하면서 악셀 풀로 밟으면서 초고속 초고열로 불타오르니까 주변놈들한테까지 악영향 미치는거고...거기에 죄다 시노비들 뿐이라 뇌절은 기본장착이야 그러니 뭐 좋게 볼수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