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의외로 억울하게 짱깨로 몰린 중국인 ㅇㅇ (211.225) 추천 42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2179 작성일 2020-11-10 02:01:14 https://arca.live/b/counterside/9230042 이 사람은 영상을 찍고 있는 사람이 밑에 나온 저 말을 하는걸 듣고뭔 ㅂㅅ같은 소리를 하는거냐고 벙찌는 도중인데 억울하게 짱깨로 몰림ㅠㅠ 추천! 42 ( 2)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워렉 2020-11-10 02:01:34 ㄹㅇㅋㅋ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1-10 02:02:41 ㄹㅇ? 첨알았네 펼쳐보기▼ MBT 2020-11-10 02:02:45 치킨이 미국에서 모두 만들어져서 날아오는줄 알겠노 진짜 ㅋㅋ 펼쳐보기▼ dolphon 2020-11-10 02:05:23 이사람은 먹고있는 사람이었구나 ㅋㅋ 펼쳐보기▼ 그만잘해 2020-11-10 02:07: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1-10 02:09:04 ㄷㄷ 펼쳐보기▼ 인터미션 2020-11-10 02:09:09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겟타 2020-11-10 02:33:29 난 첨보고 저사람이 욕먹는지 알았는데 몰랐던 사람 많은가보네 펼쳐보기▼ 색인 2020-11-10 02:40:51 도스분충우지챠 2020-11-10 03:25:04 듣고보니 그렇네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스크류바 2020-11-10 03:44:50 우레기 2020-11-10 03:50:54 ㄹㅇ ㅠㅠ 펼쳐보기▼ ㅇㅅㅎ 2020-11-10 05:05:33 아니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16.47) 2020-11-10 12:44:14 삭제 수정 듣고보니 처먹다가 벙찐거같은데 시발 ㅠ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백옥 이수연으로 보정해옴 [4] 십공소 2020.11.10 134 8 건틀렛 유나 좆구리잖아 시팔 [14] 74 2020.11.10 258 4 다른 갤,챈가면 너무 밋밋함 토깡이 2020.11.10 78 0 부사장은 다른 장비 안 차고 그대로 출전해도 쥬지 터졌을텐데 그만잘해 2020.11.10 52 0 근데 제이크 왜 빨리는거임 [1] ㅇㅇ (125.187) 2020.11.10 84 0 각수연은 가슴도 작잖아 [1] 천상의주사위 2020.11.10 252 0 나는 남캐따위 이름은 외우지 않는다...! [5] 맨드란 2020.11.10 242 0 근데 젊은 이수연 자세 되게안좋다 [2] 몰름보 2020.11.10 135 0 누렁이 아니라고 [4] ㅇㅇ 2020.11.10 317 0 싼볼 없는거 진짜 존나 꼽네 ㅋㅋㅋ [3]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26 0 원래....늙으면... 다.피부....안.좋아진다...이거야~ ㅇㅇ (163.152) 2020.11.10 55 0 아가탱크 좀 꼴리지 않냐 [2] 그치만유키쟝 2020.11.10 89 0 사나이 공속 몇%까지 올려야함? ㅇㅇ (121.187) 2020.11.10 60 0 카사 19세 원스판 가야하는 이유 [1]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350 3 요즘 각등이+성능픽 가진애들이 왜이렇게 많이보이나했는데 [4] ㅇㅇ (183.103) 2020.11.10 117 5 뉴비 함선은 존버해서 ssr만드는거임? [6] 유동쓰게해줘 2020.11.10 119 0 수여닝 누렁이라고 계속 놀리면 개선해주지않을까? [4] 꿀때지 2020.11.10 375 2 이수연 스트라이크 vs 나유빈 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ㅇㅇ (163.152) 2020.11.10 104 -2 건틀렛 진짜 나 덱이 하나하나가 유나패는 세팅이네 [6] 십공소 2020.11.10 181 0 미시 이수연보단 젊은게 더 좋음 [3] 몰름보 2020.11.10 152 1 수여닝이 누렁이인 이유.eu [4] 꿀때지 2020.11.10 557 5 드라마 보는 언냐들 옛날엔 착했는데 [2] 그만잘해 2020.11.10 119 -1 승급같은거 생기는거아냐? [5] 토깡이 2020.11.10 108 0 의외로 억울하게 짱깨로 몰린 중국인 [14] ㅇㅇ (211.225) 2020.11.10 2179 42 근데 각수연 왜 누렁이라는거임 [6] 엘빅이 2020.11.10 193 0 공략 전당3 공군덱 각수연 없는 풀오토 덱 [69] 색인 2020.11.10 9669 24 건틀렛 유나를 케이크처럼 쉽게 먹는법 [2] ㅇㅇ (202.168) 2020.11.10 159 0 각성캐들중에서 제일 두려운 직업 [6] 카사는킹갓겜 2020.11.10 124 0 ㄹㅇ 여초커뮤 무서운점 3가지 [3] 꿀때지 2020.11.10 196 3 각유나 상향 유출 ㄷㄷㄷㄷㄷㄷ ㅇㅇ (163.152) 2020.11.10 70 0 루미 종신박았다 [4] Sorfe 2020.11.10 93 0 솔직히 각수연 별로임 ㅇㅇ 2020.11.10 49 0 자꾸 전당 2-3폭발하네 몰름보 2020.11.10 50 0 각수연 마음에 안듬 [3] 천상의주사위 2020.11.10 99 0 그냥 모바게 전체적으로 개판을 치니까 발화점 낮아진 거로 보기도 함. [9] IB300i 2020.11.10 125 4 [국노] 70년생 은발 미시와 뜨겁게.. ㅓㅜㅑ..avi [1] 람네 2020.11.10 469 0 건틀렛 루미(강하다) ㅇㅇ 2020.11.10 58 0 닥눈삼은 요즘 여초에서 잘쓰더라 [13] 익명_mgMG4 2020.11.10 196 0 대면수업 카붕이들 점심시간 도촬 [3] ㅇㅇ (222.117) 2020.11.10 132 2 건틀렛 제이크 전진출격없으니까 넘 꼬운데? [4] ㅇㅇ 2020.11.10 96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소닉 2020.11.10 92 0 솔직히 카사 썸머이후 욕망의 카사가 되어서 좋음 [3]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113 4 랜선 용어 중에 근첩이 생명력 진짜 긴듯; [1] 그만잘해 2020.11.10 95 4 그래도 전캐릭 다 초월하고 스작끝내면 재화남지않을까? [8] 꿀때지 2020.11.10 105 0 정보로 지부 리롤 가능했으면 좋겠다 샤이닝 2020.11.10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02:1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