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도 서포터 없이는 혼자 못 사는 피부양자인데

 혼자 세우니까 암것도 몬하고 뒤짐

앞에 탱커 세우자니 이유미는 3코라 비싸고

구관방 없고 레지나는 밴이고

이걸 카미이즈미 덱에서 어케 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