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보유: 레이크, 엔터


지금 고민 중인게 신은나랑 코핀6인데


주로 건 하는데 아직도 코핀이 최고임?


유나 뽑았는데 상위권 보니 신은나+유나 쓰던데 


신은나 괜찮음? 진지하게 조언좀.. 진짜 두달 겨우 모은 재료라 뭐만들지 모르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