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델 깔았길래 바로 팬드로 저격했는대


소환할때 렉걸리더니 왜 내 함선앞에 소환되는거냐고 ㅅㅂ


에델못잡고 바로 쭉밀렸네 ㅅㅂ 에델만 잡았어도 걍 이기는 판이었는데


아 개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