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틀렛 주시윤으로 팬드 막기 힘들지않나?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1-10 02:20:27 https://arca.live/b/counterside/9230341 팬드 위치만 정확하면 주시윤 깔아도 타겟은 죽을텐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74 2020-11-10 02:21:14 아예 타겟이랑 겹치게 내던가 해야지 예방으로 쓸거면 펼쳐보기▼ 치후유 2020-11-10 02:21:29 그걸 정확하게 위치맞춰서 쓰는사람은 침식체니까 ㄱㅊ 펼쳐보기▼ 케일스 2020-11-10 02:23:16 특수기끊는용으로 써보는데 출격기까지? ㄷㄷ 펼쳐보기▼ 고철로봇 2020-11-10 02:25:40 그거까지 계산하는건 침식체밖에 없음 펼쳐보기▼ ㅇㅇ 2020-11-10 02:26:12 코스트 계산해서 상대 3코 이상 있겠다 싶고 내가 상대 입장에서 이때 팬드 던지면 되겠다 싶을 때 주시윤 내면 거진 막어지던데 펼쳐보기▼ ㅇㅇ 2020-11-10 02:26:47 물론 실패하면 져야지 ㅋㅋ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0 02:27:15 대미지 퍼지는 위치가 주시윤이 중심이 아니면 주시윤만 살아남고 그후 특수기 맞고 주시윤도 같이 죽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어어 [2] 양하림 2020.11.10 121 0 다이브 소대 맨날 이상한 애들 잡혀가네 [1] 74 2020.11.10 68 0 팬드 카운터가 신은나네 [3] 십공소 2020.11.10 113 0 건 가장 짜릿할때 [2] 칠영나비 2020.11.10 81 0 님들 이겜 스토리 복각함? [5] ㅅㅂㄹㅇㅅㅎ 2020.11.10 127 0 미나토랑 로이랑 각지수중에 머 키울까? [2] 유동분신술 2020.11.10 64 0 각수연이 누르렁인 이유 [1] ㅇㅇ (163.152) 2020.11.10 110 0 각수연은 항상 너무 아쉬움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0 101 0 니민 썬볼 없어 [3] 안될꺼뭐있노 2020.11.10 83 0 어떻게 하얗게 해도 누르렁하지 ㅇㅇ 2020.11.10 90 0 제이크 얼마나 쌘거임?? 밀가스트 2020.11.10 79 0 사실 각수연 누렁이인게 문제가아님.. [1] 몰름보 2020.11.10 118 0 납븐색기들 시루룬 2020.11.10 52 0 아 시발 아이언사이드 연협으로 100랩찍고 [1] 스퀘어에닉스 2020.11.10 85 0 건틀렛 아 건 렉 개빡치네 뭐 이따구로 만들어놨노 ㅇㅇ 2020.11.10 49 0 각수연 백옥보정+가슴보정 십공소 2020.11.10 157 1 카일웡이랑 루미키우는중 [1] 스퀘어에닉스 2020.11.10 60 0 건틀렛 에블린 애호해 [3] ㅇㅇ 2020.11.10 98 0 카사도 똥퍼캐 한마리 있잖아 [7] 몰름보 2020.11.10 177 0 근데 스비 사무실에 똥싼다는 사람 어케됨 [2] 그만잘해 2020.11.10 96 0 시발 윗집 아깐 못박더니 이제는 드릴질 존나하네 [3] 십공소 2020.11.10 126 0 경험치 핫타임좀 해줘... [1] ㅇㅇ (183.103) 2020.11.10 43 0 건틀렛 건틀렛 좋아하는데 함선 추천좀 해줘 [1] ㅇㅇ (210.109) 2020.11.10 81 0 건틀렛 주시윤으로 팬드 막기 힘들지않나? [7]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0 143 0 건틀렛 뭐가 더 나은지 조언좀 해주세요 ㅇㅇ 2020.11.10 51 0 각수연은 화이트워싱해야지 ㅇ;; ㅇㅇ (222.96) 2020.11.10 61 0 전당 3-1 오토 각수연하고 선볼 없이 가능한거없나? 색인 2020.11.10 75 0 출석번호 17번 궁극기 너프좀 유동분신술 2020.11.10 52 0 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 [13]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1.10 188 4 그러고보니 부사장 이수연은 [1] 인터미션 2020.11.10 109 0 난 틀딱 아닌데 왜이렇게 트로트풍 노래가 마음에들지 [7] 색인 2020.11.10 89 0 백옥 이수연으로 보정해옴 [4] 십공소 2020.11.10 135 8 건틀렛 유나 좆구리잖아 시팔 [14] 74 2020.11.10 259 4 다른 갤,챈가면 너무 밋밋함 토깡이 2020.11.10 78 0 부사장은 다른 장비 안 차고 그대로 출전해도 쥬지 터졌을텐데 그만잘해 2020.11.10 52 0 근데 제이크 왜 빨리는거임 [1] ㅇㅇ (125.187) 2020.11.10 84 0 각수연은 가슴도 작잖아 [1] 천상의주사위 2020.11.10 252 0 나는 남캐따위 이름은 외우지 않는다...! [5] 맨드란 2020.11.10 242 0 근데 젊은 이수연 자세 되게안좋다 [2] 몰름보 2020.11.10 135 0 누렁이 아니라고 [4] ㅇㅇ 2020.11.10 317 0 싼볼 없는거 진짜 존나 꼽네 ㅋㅋㅋ [3]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26 0 원래....늙으면... 다.피부....안.좋아진다...이거야~ ㅇㅇ (163.152) 2020.11.10 55 0 아가탱크 좀 꼴리지 않냐 [2] 그치만유키쟝 2020.11.10 89 0 사나이 공속 몇%까지 올려야함? ㅇㅇ (121.187) 2020.11.10 60 0 카사 19세 원스판 가야하는 이유 [1]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350 3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02:3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