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 여초갤보면 남초갤이랑 진짜 많이 다른데


관심생긴 락밴드 갤 있어서 가보니 뭔가 이상하길래 공지사항 들어가보니까 거긴 공지에 규칙으로 닥눈삼 있더라 ㅋㅋ


막 여기처럼 뉴빈데 ~해도 되나요? 이런게 안되고


걍 눈팅 존나해서 분위기랑 그런거 싹다 파악하고 글써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