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도 힘들어 결혼도 힘들어 직장생활도 지랄이야 조금만한 권력만 있어도 갑질에다 월급들어와봐야 남는게없어


  갸챠게임이든 미소녀게임이든 이런현실에서 그나마 위안되는데 불질러봐 난리났지

  밖에서도 쌓이는데 그게 게임에서도 쌓여봐 터지는거지

  결혼하고 연애하면서 재미로 하면 발화점이 낮아지지

게임에서 열받아도 여친 아내있으니까 같이 놀고 아이만들기하다보면 게임채널에서 불탈일없지

  그냥 사회탓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