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진짜 병신인듯 익명아님 추천 43 비추천 1 댓글 18 조회수 1258 작성일 2020-11-10 14:39:09 https://arca.live/b/counterside/9245409 저번주에 애기탱크뽑으려고 가챠돌렸는데에스타크쳐먹어놓고 애기탱크라고 착각해서 여태까지 키움ㅅㅂ 병신새끼그리고 방금 천장찍어서 쳐먹음 씨이이이이이이이발 추천! 43 ( 2) 비추! 1 ( 0) 공유 댓글 [18] 삼바교실 2020-11-10 14:39:21 병신.. 펼쳐보기▼ 몰름보 2020-11-10 14:39:31 수램 2020-11-10 14:39:48 병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1.242) 2020-11-10 14:40:25 삭제 수정 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타다노 2020-11-10 14:40:53 lllBoomerlll 2020-11-10 14:42:31 병신ㅋㅋㅋㅋ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11-10 14:48:25 ㅇㅇ 2020-11-10 14:48:35 뻋촄콒퍱콐 2020-11-10 14:50:06 아무뮤 2020-11-10 14:52:38 할배탱크엿네 ㅋㅋ 펼쳐보기▼ 졸린개 2020-11-10 14:52: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Earlybird 2020-11-10 14:54:00 와 2020-11-10 15:11:22 탱크가 많이 삭았네 펼쳐보기▼ 소라고동5805 2020-11-10 15:26:54 구라구라 2020-11-10 16:01:59 아 이거 나도 착각해서 쥰나 랩 올리다 알앗는데 펼쳐보기▼ 윤대협은내가쓰러뜨린다 2020-11-10 17:25:57 볼따구 2020-11-10 23:00:06 카사는킹갓겜 2020-11-11 00:07:04 이름 안보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메카가 터지기 위해 있는 거라며 [3] ㅇㅇ 2020.11.10 124 0 생각해보니까 기계도 레인저->디펜더 하는데 [9] hver 2020.11.10 77 0 함선 선택존 [2] 테렌스후드 2020.11.10 94 0 이볼브원이 각수연이고 나발이고 역겨운 살덩이들 다밟아죽임 ㄹㅇ... [2] ㅇㅇ (39.121) 2020.11.10 95 0 ✋질문 누구받음? [6] ㅇㅇ 2020.11.10 105 0 AGF 그거 입장하는데 줄만 40분이다 [5] 린린린가베 2020.11.10 128 0 만약 이볼브원이 메이드면 얶떢하쥐??? [1] 팔도 2020.11.10 66 -1 어째서 이볼브원이 "출시" 될 거라 생각하지? [1] ㅇㅇ 2020.11.10 112 0 이볼브원 2코짜리 쫄몹임 [3] 수램 2020.11.10 113 0 솥까 우리 메붕이들이 회로를 너무 태워서 각성이라 하지 이볼브 원 각성 아닌거 알긴 하는데 [4] b0ss 2020.11.10 84 0 이볼브원 7코 예측해봅니다 [5] 몰름보 2020.11.10 122 0 나 존나 청개구리인듯 [2] 류드말랑카우 2020.11.10 132 0 음향장비 제대로 갖추면 영화관 분위기내는데 이웃집에서 죽이러 올거야 [9]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189 0 내일 패누는 오히려 4시에안뜨는게 호감상임 아이세스 2020.11.10 95 0 지금 좀 많이 좆됐다고 느낀게 [10] ㅇo 2020.11.10 276 0 오 각이다 [1] hver 2020.11.10 117 0 건틀렛 아기탱크 카운터덱에서도 ㄱㅊ음? [7] ㅇㅇ 2020.11.10 170 0 건틀렛 짐 건에서 쳐맞는 이유가 엔터써서 그런가 [5] ㅇㅇ 2020.11.10 133 0 내일 패노 몇시냐? [4] ㅇㅇ 2020.11.10 95 0 각힐 잡기 어려우면 에덜도 방법 아닐까 [4] 칠영나비 2020.11.10 110 0 고장났었던 이프리트 딜량 [3] 테렌스후드 2020.11.10 144 0 건틀렛 이거 디펜2마리넣는거오바인가? [8] 훈잇 2020.11.10 132 0 건틀렛 타이탄 챌권에서 굴러감 [4] lllBoomerlll 2020.11.10 156 0 나 진짜 병신인듯 [18] 익명아님 2020.11.10 1258 42 1달동안 카사 재밌게했다.. [5] 아이세스 2020.11.10 293 2 건틀렛 메카덱 잡는데에 뭐가좋음? [12] ㅇㅇ 2020.11.10 164 0 제이크 출격기 유효타격 몇임? [4] 수램 2020.11.10 116 0 오토솔저덱 어떻게 짜야됨? [3] 유동분신술 2020.11.10 113 0 카운터 사이드 비틱채널 정독하고 왔는데 상상을 초월하노 [6] ㅇo 2020.11.10 238 0 건틀렛 "약해" [6] lllBoomerlll 2020.11.10 145 0 미야 안키울려했는데 [2] hver 2020.11.10 106 0 미접하면 월정액 스택 어떻게됨 [1] ㅇㅇ (218.232) 2020.11.10 132 0 정보 팬드 공속에 따른 특수기 타수 [8] 블릿 2020.11.10 443 3 건틀렛 어휴 시원해 이게 제이크지 [17] Eles 2020.11.10 217 3 솔직히 초월에 렙제가 필요한가?? ㅇㅇ 2020.11.10 45 0 나 못참을거같아... [4] 참치덮밥 2020.11.10 154 0 유나맘, 서폿덱들 상대하다가 영상 하나를 봤음 [2] 선반위곰인형 2020.11.10 131 0 로자는 상향이 필요해요 [2] 수램 2020.11.10 91 0 집에서 영화관처럼 보기 [11]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161 0 대한민국에서도 이런거 감상할수 있으면 좋겠는데 [6] 이천쌀떡볶이 2020.11.10 173 0 그동안 겜 진짜 재밌게 했다...ㅂㅂ [20] 지나가던사람 2020.11.10 426 13 창고에 R따리들 쌓여있는거 볼 때마다 빡치네 [5] 소닉 2020.11.10 125 0 페이트 뭔지 잘 모르는데 [5] 수램 2020.11.10 181 0 솔직히 CGV햇반은 AGF에 비하면 애교임 [6] 로댕이 2020.11.10 167 0 패션 오브 크라이스트 극장에서 본 애들이 존나 짜증났다는데 [2] 미모사 2020.11.10 114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0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