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장비하고 빔프로젝터등등 제대로 하면 수천깨지는데 그거 저가로 커버 가능해

  스피커라든 진공관엠프 중고매물로 사면 싸게 살수있고 월간 오디오 잡지만 봐도 저가 제품 잘나와

   

  문제는 방음임 방음 공사가 돈 다 잡아먹음 니들 돈 열심히 벌어서 방음실 만들고 봐라 

   카사 연결해서 돌려봐라 신세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