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어째서 이볼브원이 "출시" 될 거라 생각하지?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10 14:43:53 https://arca.live/b/counterside/9245538 맥거핀 될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b0ss 2020-11-10 14:44:11 오르카 12만자냐 시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 겜도 10개월하면 나도 고일 수 잇냐? [14] BoZ8974 2020.11.10 141 0 요세 기채권 안모으고 단챠돌리는데 돌릴때마다 설랜다 [4] 아무튼아님 2020.11.10 89 0 ✋질문 샤오린 전무 옵션 [8] ㅇㅇ (59.19) 2020.11.10 180 -3 월초를 살까? [8] 익명_mgMG4 2020.11.10 99 0 근데 이볼브원 진짜 좆됐음 [2] ㅇㅇ 2020.11.10 111 0 이볼브원의 존안 [4] lllBoomerlll 2020.11.10 151 0 근데 이 동영상 첨부터 카사에 적용 안되는데ㅋㅋㅋㅋㅋ [2]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23 1 이번 이벤트 던전이 크레딧을 덜주는거같아 [4] ㅇㅇ (115.22) 2020.11.10 89 0 요즘 메카덱들 보면 너무 괘씸함 [1] 몰름보 2020.11.10 134 0 ✋질문 다이브 초기화 할까 [2] 힘을숨김 2020.11.10 100 0 오늘 직무유기함 [3] 히메코달린다 2020.11.10 79 0 이볼브원은 또 어디서나옴? [7] 칠영나비 2020.11.10 114 0 나 좆됐는데 어떡하냐;;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1.10 117 0 레인저패는 스커는 있는데 [2] 수램 2020.11.10 96 0 자칭 상남자 메카닉 [1] 아이세스 2020.11.10 84 0 2코 디펜더면 좋은게 아닐까? [2] 토깡이 2020.11.10 87 0 메카가 터지기 위해 있는 거라며 [3] ㅇㅇ 2020.11.10 124 0 생각해보니까 기계도 레인저->디펜더 하는데 [9] hver 2020.11.10 77 0 함선 선택존 [2] 테렌스후드 2020.11.10 94 0 이볼브원이 각수연이고 나발이고 역겨운 살덩이들 다밟아죽임 ㄹㅇ... [2] ㅇㅇ (39.121) 2020.11.10 95 0 ✋질문 누구받음? [6] ㅇㅇ 2020.11.10 105 0 AGF 그거 입장하는데 줄만 40분이다 [5] 린린린가베 2020.11.10 128 0 만약 이볼브원이 메이드면 얶떢하쥐??? [1] 팔도 2020.11.10 66 -1 어째서 이볼브원이 "출시" 될 거라 생각하지? [1] ㅇㅇ 2020.11.10 112 0 이볼브원 2코짜리 쫄몹임 [3] 수램 2020.11.10 112 0 솥까 우리 메붕이들이 회로를 너무 태워서 각성이라 하지 이볼브 원 각성 아닌거 알긴 하는데 [4] b0ss 2020.11.10 83 0 이볼브원 7코 예측해봅니다 [5] 몰름보 2020.11.10 122 0 나 존나 청개구리인듯 [2] 류드말랑카우 2020.11.10 132 0 음향장비 제대로 갖추면 영화관 분위기내는데 이웃집에서 죽이러 올거야 [9] 상점누나가좋아 2020.11.10 189 0 내일 패누는 오히려 4시에안뜨는게 호감상임 아이세스 2020.11.10 95 0 지금 좀 많이 좆됐다고 느낀게 [10] ㅇo 2020.11.10 276 0 오 각이다 [1] hver 2020.11.10 117 0 건틀렛 아기탱크 카운터덱에서도 ㄱㅊ음? [7] ㅇㅇ 2020.11.10 170 0 건틀렛 짐 건에서 쳐맞는 이유가 엔터써서 그런가 [5] ㅇㅇ 2020.11.10 132 0 내일 패노 몇시냐? [4] ㅇㅇ 2020.11.10 95 0 각힐 잡기 어려우면 에덜도 방법 아닐까 [4] 칠영나비 2020.11.10 110 0 고장났었던 이프리트 딜량 [3] 테렌스후드 2020.11.10 144 0 건틀렛 이거 디펜2마리넣는거오바인가? [8] 훈잇 2020.11.10 132 0 건틀렛 타이탄 챌권에서 굴러감 [4] lllBoomerlll 2020.11.10 156 0 나 진짜 병신인듯 [18] 익명아님 2020.11.10 1258 42 1달동안 카사 재밌게했다.. [5] 아이세스 2020.11.10 293 2 건틀렛 메카덱 잡는데에 뭐가좋음? [12] ㅇㅇ 2020.11.10 164 0 제이크 출격기 유효타격 몇임? [4] 수램 2020.11.10 116 0 오토솔저덱 어떻게 짜야됨? [3] 유동분신술 2020.11.10 113 0 카운터 사이드 비틱채널 정독하고 왔는데 상상을 초월하노 [6] ㅇo 2020.11.10 2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14: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