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에서보면 로이할배는 에델 일부를 봉인했고  치자매 애비는 정황상 전사한걸로보이긴한데

마왕상대로 혼자 시간벌이 할정도면 존나 쌘 새끼인거 같고  앞으로 나오긴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