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카사 인물떡밥) 로이 할배, 치자매 애비, <- 뭐하는 새끼들일까 ㅇㅇ (39.1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98 작성일 2020-11-10 15:10:26 https://arca.live/b/counterside/9246240 스토리에서보면 로이할배는 에델 일부를 봉인했고 치자매 애비는 정황상 전사한걸로보이긴한데마왕상대로 혼자 시간벌이 할정도면 존나 쌘 새끼인거 같고 앞으로 나오긴하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독호메 2020-11-10 15:11:14 둘다 죽지 않음? 펼쳐보기▼ ㅇㅇ (39.121) 2020-11-10 15:11:35 삭제 수정 로이할배도 죽었나? 그건 모르겠네 펼쳐보기▼ MBT 2020-11-10 15:12:32 로이할배가 에델 조각들 봉인했다는건 처음듣는데 펼쳐보기▼ 꿀때지 2020-11-10 15:11:29 겟타 2020-11-10 15:13:22 원래 옛날 인물은 존나 쌘게 씹떡물 전통이잔어 펼쳐보기▼ 맨드란 2020-11-10 15:13:24 로이 할배는 노년 편안히 가셨다 하고; 치자매 애비는 몰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뷰지 [3] 닥터최고 2020.11.10 116 0 공포,기괴]....고소가 두려운 유동....jpg [11] 꿀때지 2020.11.10 282 4 아 애기탱크 갖고싶다 꾸루 2020.11.10 42 0 딴챈 구경갔다가 봤는데 매출 어마어마하네 [4] ㅇㅇ (183.98) 2020.11.10 200 -1 제 채액에는 귀중한 약물이있어서 [2] 아이세스 2020.11.10 101 0 아그냥 제이크도 죽창메타할까 Eles 2020.11.10 65 0 파워레인저 [11] 뱅레이 2020.11.10 147 0 아잇 씨팔 [1] Arcadia 2020.11.10 67 0 참을수있었는데 [3] 하얀소쩍새 2020.11.10 105 0 개발자노트이런거 언제올라옴? [6] ㅇㅇ (147.46) 2020.11.10 91 0 아가탱크 정가하니까 마음이 아프네 [1] ㅇㅇ 2020.11.10 50 0 그 때 페미 관련 사태도 솔직히 말해서 memma 2020.11.10 102 -1 공포,기괴]......현실에 존재하는 마도구....jpg [7] 꿀때지 2020.11.10 227 -1 메카 좋아하는 사람들은 [7] 망겜만함 2020.11.10 141 0 주르 개따먹고싶다 [3] 수램 2020.11.10 205 0 메카덱 최대 카운터가 알렉스 란체스터였구나? [7] ㅇo 2020.11.10 312 0 이정도면 안심하고 자도될까?? [9] 몰름보 2020.11.10 141 0 메탈레이지 이후 국산겜 메카는 답 없음 [8] ㅇㅇ 2020.11.10 97 0 건틀렛 이번주 건 덱 최종본 결정했다 [2] 랑향 2020.11.10 129 0 건틀렛 요번주 노각성덱 [7] 류드말랑카우 2020.11.10 131 0 MOE 다시 부활하면 카사따위 접지ㅋㅋ [12] TLCrow 2020.11.10 201 -1 건에서 계속 처맞기만 하니까 진짜 딱 이런생각밖에 안나더라 [4] ㅇo 2020.11.10 148 0 아 펄떡펄떡~ [4] 네오딤남편 2020.11.10 123 -5 카사 인물떡밥) 로이 할배, 치자매 애비, <- 뭐하는 새끼들일까 [6] ㅇㅇ (39.121) 2020.11.10 98 0 메카닉 나오는 씹덕겜중 제대로 된게 [7] 안될꺼뭐있노 2020.11.10 185 1 556쫄작하면 먼가 불안함 [2] 몰름보 2020.11.10 97 0 선별 요즘 뭐 들고 감? [7] ㅇㅇ (220.126) 2020.11.10 111 0 오늘 먹은거 [1] 수램 2020.11.10 50 0 지부용 소대 어떻게 짬? [4] 기모 2020.11.10 61 0 건틀렛 유나 리더 너무많아서 준비를 좀 했다 [1] ㅇㅇ (210.122) 2020.11.10 125 0 이렇게 열심히 겜 하고 있는데 [2] ㅅㅅㅅ 2020.11.10 69 -1 아니 기계박이도 씹덕질 할 수 있지. 시팔 [1] 맨드란 2020.11.10 75 -1 건틀렛 그냥 각성캐 툭툭 소환하면 겜터지네 ㅇㅇdb 2020.11.10 73 0 와 ㅁㅊ 보급소 한번에 채용권7개 뭐냐? [2] 류드말랑카우 2020.11.10 99 0 카운터 방어구 스충 먹고싶다 [4] 마블 2020.11.10 68 0 ㄹㅇ 모건 약해.. 니들은 하지마라 [3] ㅇㅇ (162.224) 2020.11.10 166 0 556쫄작 각등이만 넣어도댐? [4] 몰름보 2020.11.10 128 0 씹덕겜에 왜 메카유저가 꼬일까... [12] ㅇㅇ 2020.11.10 202 3 지부 리롤기능이라도 좀 돌려줘 테르미도르 2020.11.10 28 -1 여름뉴비 함선문제 사진으로 정리한다 [8] 람다 2020.11.10 105 0 스테이크는 어디에쓰는거임? [8] ㅇㅇ (218.155) 2020.11.10 61 1 솔메 함선 언제 나와 [2] 생계형방산비리타이탄 2020.11.10 57 0 모건 그렇게까지 약팔이는 아님 [8] ㅇㅇ 2020.11.10 147 -1 모건 약팔이인 거 모르는 사람 있음? 히로아인 2020.11.10 122 0 경험치핫타임+컨소경험치버프+종신계약+5중첩 모작 마렵다 [1] hver 2020.11.10 6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0 15: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