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진 건 점수 다이브하고 금요일부터 건창인생으로 빡세게 돌려서 개꿀잼 건 + 일주일 결산보상 낭낭하게 챙길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계속 든다
플레일때도 골드3까지 다이브해서 올라올때 할배들만 패면서 올라왔는데 마스터에서 골드까지 욵지하면 얼마나 재밌을까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진 건 점수 다이브하고 금요일부터 건창인생으로 빡세게 돌려서 개꿀잼 건 + 일주일 결산보상 낭낭하게 챙길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계속 든다
플레일때도 골드3까지 다이브해서 올라올때 할배들만 패면서 올라왔는데 마스터에서 골드까지 욵지하면 얼마나 재밌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