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요즘뜨는 남자그룹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44
작성일
댓글
[2]
John13ull
흥냥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찾았다
73
0
캬운터 안녕하세요
[4]
153
0
얘들아 사랑해
[3]
135
0
셋바 후기
[2]
127
0
씨발진짜 애미디졌나
[4]
214
0
아니 할거 개엄서
[2]
99
0
건틀렛
오예
[2]
99
0
끼야호우~
[3]
222
0
각수연 저격용 엘자는 뭐끼워줌?
[7]
212
0
건틀렛
각유나는 모르겠고 각지수 서폿덱 상성은 파악함
[7]
192
0
이렇게해놓는놈은 그냥 지 홍어라고 광고하는거임?
[3]
171
1
건틀렛
팬드 출격기 주시윤으로 지켜본사람 있음?
[4]
151
0
건틀렛
내가 건 유일하게 손컨할때
[5]
163
0
이씨발게임은 다이브도는게 존나귀찮음 ㄹ.ㅇ
[4]
140
0
자다가 좆같은 꿈 꾸고 깼네
[7]
171
0
할로윈 동안 하향세탄게 느껴지는게
[2]
167
0
3주차에 잇는 이거 뭘까
[5]
158
0
폭사꼬접 념글 볼때마다 드는생각
[24]
299
5
여기다가 스위퍼나 터미 재앙넣으면 다운그레이드지?
[9]
154
0
템차이 역전가능한 역상성덱 짜고싶은데
[7]
201
0
건틀렛
질거같으면 일단 각성캐를 뽑아라
[2]
134
4
✋질문
sr ssr 캐릭터 갈아도 됨?
[7]
157
0
각힐3폿덱 깐포터 뭐씀?
[7]
127
0
요즘뜨는 남자그룹
[2]
144
0
이거 반대상황은 한번도 본적이없네
[6]
158
0
건틀렛
빠른 상황판단
[2]
149
0
간나쓰선, 각수연 없이도 전당3 풀오토 돌아가긴하네
82
0
제이크 또 당신인가?
[8]
153
0
이벤트상점 단테장비템도 사야함?
[6]
189
0
GG
[2]
88
0
건틀렛
각유나 카운터 하는 덱 이리저리 짜보면서 400점 떨궜다가
[2]
207
0
그래도 쓰알함선 3개 있으니 든든하다
[3]
112
1
게임좀 쉬고싶은데 월정액때매 쉴수가없네
[10]
240
0
? 공특 오토 돌렸는데 왜 3번 깻지
[2]
81
0
아니씨발 함선주울일이 어딨다고
[3]
128
2
드디어 떳네
[1]
107
2
갑자기 지코바 먹고싶다
[6]
122
0
신은나는 언제 쓰는 함선임?
[3]
158
0
얘 조아요 ?
[5]
131
5
✋질문
다음에 만들 함선 추천좀
[2]
90
0
시그마가 소환하는 머신갑은 스킬셋이 어케 되냐?
[1]
88
0
가챠에 꼴박한 쿼츠가 3만개 정도 되는구나
[2]
127
0
진짜 이게임 접을까 하다가도
[2]
221
0
훈련소 갔을 때 풍성한 이벤트할까봐 쫄린다
[8]
134
0
엔터항모 vs 카미 is me
[2]
14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