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때 무수한 협력사요청 들어와도

협력사 리스트에 미접 1일도 거의 없어서 아 어쩔수없지ㅋㅋㅋ 하면서 거절했었는데


요즘은 협력사요청도 드물고 폐사한 협력사 너무 많음....

겜접은 스킨 산애들도 얄짤없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