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 ssr중에서 평가 안좋은애들 굳이 남겨둬야할까?

뉴비라서 지금 재료 벅찬데 어쩌피 안쓸거면 갈아도 되지 않을까

그래도 나중 생각하면 중복만 갈고 1명은 남겨둬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