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비놈들이 바보가 아닌 이상 3중천장이 가져올 결과 알텐데
이퀄리티 유지하려면 진짜 돈 필요해서 어쩔수 없이 낸걸까?

아니면 진짜로 카사 퀄리티면 이정도는 받아야지 하는 마음에서 나온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