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연! 믿고 있었다구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 ㅋㅋㅋ 8개 대상이면 하나당 16퍼 맞지?
추천
2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28
작성일
댓글
[6]
핸드소닉
ㅇㅇ
ㅇㅇ
hver
ㅇㅇ (182.227)
삭제
수정
세정이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00일 채용 보면 야누스 나올 거 같은데
[3]
88
0
7시간 30분남은것
53
0
그래서 300일이 언제임
[1]
120
0
금태형 어그로 핑퐁 좀 해줘
[2]
63
0
각성캐 누구 뽑아야하냐?
[3]
124
0
으휴 상연이 병신새끼 ㅋㅋ
[3]
91
2
얘넨 지네가 채용 개편 했던 의도를 까먹은거임?
[8]
1315
28
이미 빈쯤 스비갤 화 했는데?
88
0
'카운터사이드' 혜자스러운 무료가챠 제공
126
0
300일 커밍 채용
[1]
82
0
이번엔 채용으로 타고있나?
66
0
그나저나 일반신캐는 언제나오는건데
26
0
그냥 주화로 선택권 팔게 해....
[1]
88
2
보니깐 이제 금태욕하는글이없네
[6]
129
5
300일 이벤트 채용이니까
60
0
특채가 아마 픽뚫이없던가?
[2]
85
1
가불기급이네
[15]
1341
25
그래도 구관총 확률은 높겠지?
[2]
74
0
✋질문
유나 상향에서 궁금한거
[2]
123
0
이제 상연이 콘 만들자
[5]
100
0
어차피 묵은캐 떨이인데 150선택권 하면 안되나
70
0
아까 찍은 스샷 다시보니 좀 간지나네
[10]
183
8
인싸님들 제발 그만 때려 주세요
[15]
533
0
아 ㅋㅋㅋ 8개 대상이면 하나당 16퍼 맞지?
[6]
128
2
의외로 양하림 없는애들이 많네 ㄹㅇ
[4]
128
0
건틀렛
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
[3]
184
2
이 공지는 사실 챈넘들한테 가불기건거지
[16]
1214
28
야누스는 지금도 채용중인데
[2]
99
0
스토리 후반부쯤 가면 제이크 중장되어있을듯
[2]
73
0
제 한몸 불살라 유저들의 숙원을 이뤄낸
[4]
120
7
스토리 힐데 질문
[7]
90
0
또 공지 병신같이 쓴다
[35]
1516
29
근데 핵은 진짜 잘 주긴한데
48
-1
그냥 천장없애고 300뽑당 1쓰알 교환권줘
45
0
300연차무료라서 천장공짜로 칠까봐 ㅋㅋㅋ
98
0
제이크 맘 별거 아니내 ㅇㅈㄹㅋㅋ
[4]
115
1
ㅋㅋㅋ 카사는 채용풀 투표 이벤 이딴거 하지마라
53
0
3중천장은 왜 나온걸까?
[2]
59
0
아니 난 진짜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9]
165
-2
샤오린 웨딩을 왜 안샀을까
621
0
건틀렛
-건- 감정표현 니애미 추가 기원 2일
[1]
62
1
이번엔 그럼 추석 때처럼 천장이 아예 없는건가?
24
0
연습)ㅋㅋ아 이번엔 200연챠 무료라구?
[2]
94
0
8회천장 있는게 더 좋은거 아님??
[4]
95
1
강소영 왜 4위임
[3]
7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