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스토리 후반부쯤 가면 제이크 중장되어있을듯 tempru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72 작성일 2020-11-11 07:23:09 https://arca.live/b/counterside/9260340 순직은 2계급 특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lllBoomerlll 2020-11-11 07:23:43 2계급 특진이면 소장이지 게이야... 펼쳐보기▼ temprun 2020-11-11 07:24:12 아 맞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으휴 상연이 병신새끼 ㅋㅋ [3] ㅇㅇ 2020.11.11 90 2 얘넨 지네가 채용 개편 했던 의도를 까먹은거임? [8] ㅇㅇ 2020.11.11 1315 28 이미 빈쯤 스비갤 화 했는데? ㅇㅇ 2020.11.11 87 0 '카운터사이드' 혜자스러운 무료가챠 제공 수램 2020.11.11 125 0 300일 커밍 채용 [1] 암행어사 2020.11.11 81 0 이번엔 채용으로 타고있나? 뷰룻 2020.11.11 66 0 그나저나 일반신캐는 언제나오는건데 테르미도르 2020.11.11 26 0 그냥 주화로 선택권 팔게 해.... [1] ㅇㅇ 2020.11.11 88 2 보니깐 이제 금태욕하는글이없네 [6] 사라진다 2020.11.11 129 5 300일 이벤트 채용이니까 와 2020.11.11 60 0 특채가 아마 픽뚫이없던가? [2] 익명_mgMG4 2020.11.11 85 1 가불기급이네 [15] leakas 2020.11.11 1341 25 그래도 구관총 확률은 높겠지? [2] 라티카 2020.11.11 73 0 ✋질문 유나 상향에서 궁금한거 [2] 고오급거북이 2020.11.11 122 0 이제 상연이 콘 만들자 [5] ㅇㅇ 2020.11.11 99 0 어차피 묵은캐 떨이인데 150선택권 하면 안되나 미나링 2020.11.11 69 0 아까 찍은 스샷 다시보니 좀 간지나네 [10] 뱅레이 2020.11.11 182 8 인싸님들 제발 그만 때려 주세요 [15] ㅇㅇ 2020.11.11 533 0 아 ㅋㅋㅋ 8개 대상이면 하나당 16퍼 맞지? [6] ㅇㅇ 2020.11.11 128 2 의외로 양하림 없는애들이 많네 ㄹㅇ [4] 람네 2020.11.11 128 0 건틀렛 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씨발 [3] ㅇㅇ 2020.11.11 183 2 이 공지는 사실 챈넘들한테 가불기건거지 [16]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1 1213 28 야누스는 지금도 채용중인데 [2] ㅇㅇ (175.202) 2020.11.11 99 0 스토리 후반부쯤 가면 제이크 중장되어있을듯 [2] temprun 2020.11.11 72 0 제 한몸 불살라 유저들의 숙원을 이뤄낸 [4] 수램 2020.11.11 120 7 스토리 힐데 질문 [7] 보보씨 2020.11.11 90 0 또 공지 병신같이 쓴다 [35] 십공소 2020.11.11 1515 29 근데 핵은 진짜 잘 주긴한데 하림 2020.11.11 48 -1 그냥 천장없애고 300뽑당 1쓰알 교환권줘 호호 2020.11.11 44 0 300연차무료라서 천장공짜로 칠까봐 ㅋㅋㅋ 아이세스 2020.11.11 97 0 제이크 맘 별거 아니내 ㅇㅈㄹㅋㅋ [4] CCCAAA 2020.11.11 114 1 ㅋㅋㅋ 카사는 채용풀 투표 이벤 이딴거 하지마라 ㅇㅇ (211.44) 2020.11.11 53 0 3중천장은 왜 나온걸까? [2] 쮎 2020.11.11 59 0 아니 난 진짜로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9] ㅇㅇ (125.208) 2020.11.11 165 -2 샤오린 웨딩을 왜 안샀을까 임춘자 2020.11.11 620 0 건틀렛 -건- 감정표현 니애미 추가 기원 2일 [1] ㅇㅇ 2020.11.11 61 1 이번엔 그럼 추석 때처럼 천장이 아예 없는건가? Ireum 2020.11.11 24 0 연습)ㅋㅋ아 이번엔 200연챠 무료라구? [2] 노루토끼 2020.11.11 94 0 8회천장 있는게 더 좋은거 아님?? [4] 안될꺼뭐있노 2020.11.11 95 1 강소영 왜 4위임 [3] 좆 2020.11.11 79 0 뉴비입장에선 건메타 매주 좃가틈... [4] 익명_mgMG4 2020.11.11 81 1 게인 존나싱기함 [1] 수램 2020.11.11 72 0 8개 저 지랄이면 뉴비 말곤 안 뽑는 게 나은 수준 아님? [6] ㅇㅇ (1.219) 2020.11.11 106 0 어린이날 스킨 먼저 내달라는놈들 대가리 박아야함 [3] ㅇo 2020.11.11 98 5 진짜 저 8픽업은 무조건 하루10뽑 무료이벤이겠지? [5] lllBoomerlll 2020.11.11 10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1 07:3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