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시 사용률 낮으니 천장 없애고 사용률 높은 특채(썸머, 추석) 채용관에 천장 두겠다
그러면서 은근슬쩍 우대 팀업 복각 다 날려버리고 구캐릭 3회 천장 팔이짓 하더니
이젠 걍 개편전 특채를 내놓겠다는건 뭔 심보임
대체 얘네 뭐임???

수시 사용률 낮으니 천장 없애고 사용률 높은 특채(썸머, 추석) 채용관에 천장 두겠다
그러면서 은근슬쩍 우대 팀업 복각 다 날려버리고 구캐릭 3회 천장 팔이짓 하더니
이젠 걍 개편전 특채를 내놓겠다는건 뭔 심보임
대체 얘네 뭐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