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유나 특수기 판정 질문 한번더 이천쌀떡볶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1 작성일 2020-11-11 07:51:37 https://arca.live/b/counterside/9260969 유나 뒤에 소영이누나 특공 보내서 혼자만 처맞게는 못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안될꺼뭐있노 2020-11-11 07:51:50 됨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11 07:52:10 삭제 수정 그건 모든 공격형 특수기 다 그렇게 뺄 수 있지 않나 펼쳐보기▼ 빵칠 2020-11-11 07:52:19 애초에 그건 어지간한캐릭 전부 다됨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1-11 07:52:28 그렇구나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새끼들 공지는 볼때마다 문과의 필요성을 보여준다 [7] Sorfe 2020.11.11 154 4 ??? : 틀니압수!! [5] ㅇㅇ 2020.11.11 193 5 할로윈아가들 파양위기 [2] 아이세스 2020.11.11 118 2 옛날 카붕이 이미지하고 요즘 이미지가 완전히 다르다 [4] 꿀벌아쿠아 2020.11.11 138 0 쳐돌았나 왜자꾸 이벤트 이중으로함 [2] 중고흑우 2020.11.11 107 0 예전에 카린,에델수영복은 치트키급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2] hver 2020.11.11 139 0 카사 사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베버 2020.11.11 60 0 ESPR 다음 복각은 머임? [3] 인공지능 2020.11.11 119 0 아 ㅋㅋ 또 무료연 뿌리고 유입각 보는거네 [1] ㅇㅇ 2020.11.11 99 5 캐르와 힐데의 공통점 [4] 미야 2020.11.11 137 -3 카사 사료는 한소림이 같은거임 독호메 2020.11.11 46 0 이터부스터 사고 존버했던 나도 [3] 암행어사 2020.11.11 80 0 ✋질문 함선 스킬 이름 앞에 개량형 강화형 특전형 이런 거 걍 의미없는 거임? [4]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1 91 0 할로윈상점은 다털어먹는데 꽤 걸리네 ㅇㅇ (211.236) 2020.11.11 50 0 근데 또 이중이벤트임? [13] 들깨잔치국수 2020.11.11 169 0 메이드 이정도 예뻣으면 좋겠다 [2] hver 2020.11.11 142 -2 오토솔져말구 오토로 돌릴만한 덱 없나 dolphon 2020.11.11 54 1 지금 이벤트 쫄작 됨? [3] ㅇㅇ (220.126) 2020.11.11 73 0 결국 각유나 운용은 안바뀌는거 아님? [2] Onedaymore 2020.11.11 106 0 썸머 채용때는 선택권이란 안전장치가 있었고 [2] ㅇㅇ 2020.11.11 86 0 혼란한 갤에 설문조사 2 [4] 수램 2020.11.11 132 -3 선택권 1개만팔아조 [2] 아이세스 2020.11.11 98 0 상연이가 보면 정신차릴 명언 [11] hosungbro 2020.11.11 177 5 각유나 특수기 판정 질문 한번더 [4] 이천쌀떡볶이 2020.11.11 61 0 바로 풀초월 해줬다 한우쟝 2020.11.11 66 2 1주년 이벤트때 뭐하려고 300일 챙기는 거임? [3] 카붐 2020.11.11 108 0 카사 마음을 비우고 해 본 결과 [1] ㅇㅇ 2020.11.11 98 4 흑가은이 원래 레이싱스킨이였음? [2] 캐빨겜 2020.11.11 115 0 솔직히 상연이 호감이면 추천 [9] 인공지능 2020.11.11 106 -10 ✋질문 300일 기념 채용뽑기 23일 전에 안 하겠지? [10]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1 105 0 신지아 일러 비교짤 보니까 잉딩 2020.11.11 119 0 근데 얘네는 출석보상 바꿀생각있을까? [8] 색인 2020.11.11 103 0 그냥 공지 쓸 때 언제 했던 채용과 같은 방식이다라고 써주면 좋겠는데 1q2w3 2020.11.11 52 1 구인/구직 천마에서 마교인 한 분 모십니다. [11] 인터미션 2020.11.11 237 0 솔직히 천장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음 [7] 베버 2020.11.11 94 1 건틀렛 코핀2스 먹인 응디탁은 존나쌔다 [3] lllBoomerlll 2020.11.11 141 0 의외로 갖고싶은거 수램 2020.11.11 38 0 챈새끼들 머리 좋네 [1] 테르미도르 2020.11.11 101 1 저거는 무료 안뿌리면 절대 안굴릴 것 같은데 [1] 김유동 2020.11.11 65 0 스비애들 공지쓰는거보면 역시 문과는 필요하다는걸 느낌 [2] 색인 2020.11.11 72 0 추석때처럼 그대로 한다는거아냐? [3] 1q2w3 2020.11.11 70 0 각유나 특수기는 공격판정이 어떻게 되는거임? [4] 이천쌀떡볶이 2020.11.11 83 0 카사1주년=2월3일 설날=2월12일 [3] hver 2020.11.11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1 07: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