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썸머 유입으로 채용권 다 처박고 느낀건데

이번 300일에 수영복 에델만큼 파격적인 케이스가 없어서 다행이라 생각함

저런 채용 자체는 순도 100% 유입을 위한건 절대 아님

유입이 원하는 캐릭터 하나를 보고 오지 와 쓰알풀 개쩌는 가챠가 열렸다고 해서 오진 않지

천장도 없는데

유입하고 겜에 슬슬 적응해가는 애들을 위한 채용이 맞음

추석때는 안전장치나 수영복은 없었지만 대신 무료뽑으로 유입을 유도한거고

이번 300일에 뭘 준비했는진 몰라도 무료뽑 없으면 딱히 유입 생각은 없다 봐도 무방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