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주년 이벤트때 뭐하려고 300일 챙기는 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08
작성일
수정일
댓글
[3]
CCCAAA
인공지능
카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옛날 카붕이 이미지하고 요즘 이미지가 완전히 다르다
[4]
138
0
쳐돌았나 왜자꾸 이벤트 이중으로함
[2]
108
0
예전에 카린,에델수영복은 치트키급이라는 말을 들었는데
[2]
139
0
카사 사료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은
60
0
ESPR 다음 복각은 머임?
[3]
119
0
아 ㅋㅋ 또 무료연 뿌리고 유입각 보는거네
[1]
100
5
캐르와 힐데의 공통점
[4]
137
-3
카사 사료는 한소림이 같은거임
46
0
이터부스터 사고 존버했던 나도
[3]
80
0
✋질문
함선 스킬 이름 앞에 개량형 강화형 특전형 이런 거 걍 의미없는 거임?
[4]
91
0
할로윈상점은 다털어먹는데 꽤 걸리네
50
0
근데 또 이중이벤트임?
[13]
170
0
메이드 이정도 예뻣으면 좋겠다
[2]
142
-2
오토솔져말구 오토로 돌릴만한 덱 없나
54
1
지금 이벤트 쫄작 됨?
[3]
73
0
결국 각유나 운용은 안바뀌는거 아님?
[2]
107
0
썸머 채용때는 선택권이란 안전장치가 있었고
[2]
87
0
혼란한 갤에 설문조사 2
[4]
132
-3
선택권 1개만팔아조
[2]
99
0
상연이가 보면 정신차릴 명언
[11]
178
5
각유나 특수기 판정 질문 한번더
[4]
62
0
바로 풀초월 해줬다
66
2
1주년 이벤트때 뭐하려고 300일 챙기는 거임?
[3]
108
0
카사 마음을 비우고 해 본 결과
[1]
98
4
흑가은이 원래 레이싱스킨이였음?
[2]
115
0
솔직히 상연이 호감이면 추천
[9]
107
-10
✋질문
300일 기념 채용뽑기 23일 전에 안 하겠지?
[10]
105
0
신지아 일러 비교짤 보니까
119
0
근데 얘네는 출석보상 바꿀생각있을까?
[8]
103
0
그냥 공지 쓸 때 언제 했던 채용과 같은 방식이다라고 써주면 좋겠는데
53
1
구인/구직
천마에서 마교인 한 분 모십니다.
[11]
237
0
솔직히 천장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음
[7]
94
1
건틀렛
코핀2스 먹인 응디탁은 존나쌔다
[3]
142
0
의외로 갖고싶은거
38
0
챈새끼들 머리 좋네
[1]
102
1
저거는 무료 안뿌리면 절대 안굴릴 것 같은데
[1]
65
0
스비애들 공지쓰는거보면 역시 문과는 필요하다는걸 느낌
[2]
73
0
추석때처럼 그대로 한다는거아냐?
[3]
70
0
각유나 특수기는 공격판정이 어떻게 되는거임?
[4]
83
0
카사1주년=2월3일 설날=2월12일
[3]
80
0
이유미 찍으라고 제발
[2]
76
0
임포광고귀엽노
[1]
102
0
300일 8픽업 노천장으로 내면 거따 채용권을 누가쓰냐
[6]
128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