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임포광고귀엽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1
작성일
댓글
[1]
졸린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유나 특수기 판정 질문 한번더
[4]
61
0
바로 풀초월 해줬다
66
2
1주년 이벤트때 뭐하려고 300일 챙기는 거임?
[3]
108
0
카사 마음을 비우고 해 본 결과
[1]
97
4
흑가은이 원래 레이싱스킨이였음?
[2]
114
0
솔직히 상연이 호감이면 추천
[9]
106
-10
✋질문
300일 기념 채용뽑기 23일 전에 안 하겠지?
[10]
104
0
신지아 일러 비교짤 보니까
118
0
근데 얘네는 출석보상 바꿀생각있을까?
[8]
102
0
그냥 공지 쓸 때 언제 했던 채용과 같은 방식이다라고 써주면 좋겠는데
52
1
구인/구직
천마에서 마교인 한 분 모십니다.
[11]
236
0
솔직히 천장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음
[7]
93
1
건틀렛
코핀2스 먹인 응디탁은 존나쌔다
[3]
141
0
의외로 갖고싶은거
37
0
챈새끼들 머리 좋네
[1]
101
1
저거는 무료 안뿌리면 절대 안굴릴 것 같은데
[1]
64
0
스비애들 공지쓰는거보면 역시 문과는 필요하다는걸 느낌
[2]
72
0
추석때처럼 그대로 한다는거아냐?
[3]
70
0
각유나 특수기는 공격판정이 어떻게 되는거임?
[4]
83
0
카사1주년=2월3일 설날=2월12일
[3]
80
0
이유미 찍으라고 제발
[2]
76
0
임포광고귀엽노
[1]
101
0
300일 8픽업 노천장으로 내면 거따 채용권을 누가쓰냐
[6]
128
1
300일 채용 투표 내가 이해하는게 맞음?
42
0
근데 카사 사료가 짠편인가?
[13]
214
-1
근데 천장 없앤건 쟤네 입장에선 잘한거같다
[2]
120
0
야누스 이새끼 대사 개찰지네 ㅋㅋㅋㅋ
[1]
87
0
사료 아끼다가 지금 망하지 ㅋㅋㅋㅋ
[3]
149
0
개선
개선할꺼 남은거
[2]
112
3
요즘할겜추천좀
[2]
55
0
확실한건 컨소시움 컨텐츠에 pvp들어가면 망함
55
1
왜 유저가 공지를 해독해야함
59
-2
Sr중에선 유닛 딱 하나 없네
[3]
76
0
협력사 꽉찼는데 친추보내는 애들은 뭐지
[2]
66
0
근데 300일이라고 사료 많이뿌리긴 애매하지안음?
[4]
148
0
적성핵 괜히 사먹엇네
53
0
건토토 재밌을거 같은데
[3]
81
-1
융합 박을 거랑 융합핵은 잇는데
43
0
상연아 강릉가기전에 공지좀 다듬고가
[1]
64
0
뭐지 과애들 나빼고 모여서 어디가는거지?
[8]
321
0
아 시발 채용권 성공 당함
69
-1
야누스 없찐 탈출했다
[2]
74
0
저거 근데 픽뚫 있을듯
[1]
6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