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천장 없앤건 쟤네 입장에선 잘한거같다 라티카 추천 1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120 작성일 2020-11-11 07:45:24 https://arca.live/b/counterside/9260817 여기서 8인천장이었으면 지금보다 훨씬 더 욕 오지게 먹었음 ㅋㅋ 추천! 1 ( 1) 비추! 1 ( 0) 공유 댓글 [2] 십공소 2020-11-11 07:46:14 팩트)선택권이였으면 찬양했다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1-11 07:46:15 삭제 수정 그거도 상황을 봐야지 진짜 뭐 무료뽑같은 아무 구제방안 없이 노천장으로 나오면 8회 천장이랑은 비교도 안되게 욕먹을걸 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 마음을 비우고 해 본 결과 [1] ㅇㅇ 2020.11.11 98 4 흑가은이 원래 레이싱스킨이였음? [2] 캐빨겜 2020.11.11 115 0 솔직히 상연이 호감이면 추천 [9] 인공지능 2020.11.11 106 -10 ✋질문 300일 기념 채용뽑기 23일 전에 안 하겠지? [10]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1 105 0 신지아 일러 비교짤 보니까 잉딩 2020.11.11 119 0 근데 얘네는 출석보상 바꿀생각있을까? [8] 색인 2020.11.11 103 0 그냥 공지 쓸 때 언제 했던 채용과 같은 방식이다라고 써주면 좋겠는데 1q2w3 2020.11.11 52 1 구인/구직 천마에서 마교인 한 분 모십니다. [11] 인터미션 2020.11.11 237 0 솔직히 천장은 없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음 [7] 베버 2020.11.11 94 1 건틀렛 코핀2스 먹인 응디탁은 존나쌔다 [3] lllBoomerlll 2020.11.11 141 0 의외로 갖고싶은거 수램 2020.11.11 37 0 챈새끼들 머리 좋네 [1] 테르미도르 2020.11.11 101 1 저거는 무료 안뿌리면 절대 안굴릴 것 같은데 [1] 김유동 2020.11.11 65 0 스비애들 공지쓰는거보면 역시 문과는 필요하다는걸 느낌 [2] 색인 2020.11.11 72 0 추석때처럼 그대로 한다는거아냐? [3] 1q2w3 2020.11.11 70 0 각유나 특수기는 공격판정이 어떻게 되는거임? [4] 이천쌀떡볶이 2020.11.11 83 0 카사1주년=2월3일 설날=2월12일 [3] hver 2020.11.11 80 0 이유미 찍으라고 제발 [2] ㅇㅇ (101.235) 2020.11.11 76 0 임포광고귀엽노 [1] 야이린 2020.11.11 102 0 300일 8픽업 노천장으로 내면 거따 채용권을 누가쓰냐 [6] 밀가스트 2020.11.11 128 1 300일 채용 투표 내가 이해하는게 맞음? ㅇㅇ 2020.11.11 42 0 근데 카사 사료가 짠편인가? [13] 늒네쟝 2020.11.11 214 -1 근데 천장 없앤건 쟤네 입장에선 잘한거같다 [2] 라티카 2020.11.11 120 0 야누스 이새끼 대사 개찰지네 ㅋㅋㅋㅋ [1] ㄴㅁㄹㅇㅂ 2020.11.11 87 0 사료 아끼다가 지금 망하지 ㅋㅋㅋㅋ [3] 베버 2020.11.11 149 0 개선 개선할꺼 남은거 [2] 사라진다 2020.11.11 112 3 요즘할겜추천좀 [2] Bqq 2020.11.11 55 0 확실한건 컨소시움 컨텐츠에 pvp들어가면 망함 수램 2020.11.11 55 1 왜 유저가 공지를 해독해야함 ㅇㅇ (116.121) 2020.11.11 59 -2 Sr중에선 유닛 딱 하나 없네 [3] 곽두철 2020.11.11 77 0 협력사 꽉찼는데 친추보내는 애들은 뭐지 [2] ㅇㅇ (101.235) 2020.11.11 66 0 근데 300일이라고 사료 많이뿌리긴 애매하지안음? [4] 몰름보 2020.11.11 148 0 적성핵 괜히 사먹엇네 ㅇㅇdb 2020.11.11 53 0 건토토 재밌을거 같은데 [3] temprun 2020.11.11 81 -1 융합 박을 거랑 융합핵은 잇는데 ㅇㅇ 2020.11.11 43 0 상연아 강릉가기전에 공지좀 다듬고가 [1]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11 64 0 뭐지 과애들 나빼고 모여서 어디가는거지? [8] ㅇㅇ (59.12) 2020.11.11 321 0 아 시발 채용권 성공 당함 그치만유키쟝 2020.11.11 70 -1 야누스 없찐 탈출했다 [2] 한우쟝 2020.11.11 74 0 저거 근데 픽뚫 있을듯 [1] 안될꺼뭐있노 2020.11.11 68 0 상연이 문과일듯 베버 2020.11.11 36 0 근데 그냥 저 이벤 150 천장 만들고 천장을 선택권으로 주면 안되나 [3] 졸린개 2020.11.11 102 0 건틀렛 나같은 좃밥은 2밴먹어도 각등이 넣는게 낫나봐 김유동 2020.11.11 49 0 착륙이랑 강습이랑은 뭐가다른거임? [4] 골반더크게 2020.11.11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1-11 07:5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