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착륙이랑 강습이랑은 뭐가다른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6
작성일
댓글
[4]
시그말랑카우
닉넴할게없엉
오호츠크해연안돌고래떼죽음
카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00일 채용 투표 내가 이해하는게 맞음?
42
0
근데 카사 사료가 짠편인가?
[13]
213
-1
근데 천장 없앤건 쟤네 입장에선 잘한거같다
[2]
120
0
야누스 이새끼 대사 개찰지네 ㅋㅋㅋㅋ
[1]
86
0
사료 아끼다가 지금 망하지 ㅋㅋㅋㅋ
[3]
148
0
개선
개선할꺼 남은거
[2]
111
3
요즘할겜추천좀
[2]
54
0
확실한건 컨소시움 컨텐츠에 pvp들어가면 망함
54
1
왜 유저가 공지를 해독해야함
58
-2
Sr중에선 유닛 딱 하나 없네
[3]
76
0
협력사 꽉찼는데 친추보내는 애들은 뭐지
[2]
65
0
근데 300일이라고 사료 많이뿌리긴 애매하지안음?
[4]
148
0
적성핵 괜히 사먹엇네
52
0
건토토 재밌을거 같은데
[3]
80
-1
융합 박을 거랑 융합핵은 잇는데
43
0
상연아 강릉가기전에 공지좀 다듬고가
[1]
63
0
뭐지 과애들 나빼고 모여서 어디가는거지?
[8]
321
0
아 시발 채용권 성공 당함
69
-1
야누스 없찐 탈출했다
[2]
74
0
저거 근데 픽뚫 있을듯
[1]
67
0
상연이 문과일듯
35
0
근데 그냥 저 이벤 150 천장 만들고 천장을 선택권으로 주면 안되나
[3]
101
0
건틀렛
나같은 좃밥은 2밴먹어도 각등이 넣는게 낫나봐
48
0
착륙이랑 강습이랑은 뭐가다른거임?
[4]
66
0
얘네는 지들이 관리자도 아니고
[2]
116
5
창고 몇칸쓰고있음?
[9]
112
0
8중 천장이 뭐임
[5]
129
0
뭔가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이 지지부진하니 뭔갈 줘도 복잡미묘함
[2]
76
3
솔직히 뉴비 입장에선 좋은 가챠임
[3]
93
-2
2천주화 선택권좀
45
0
채용 반응 웃기네 ㅋㅋㅋ
[1]
117
0
같은 내용도 좋아보이게 포장 좀 해야하는데
[1]
65
1
나만 공지보고 여러번 생각하나?
[7]
135
0
지금 말나오는게 이거때문임
[1]
129
-1
✋질문
근데 왜 40-45렙이 마의 구간임?
[7]
160
0
예고는해놧구나
[2]
153
0
채용이벤 자체는 역대급인것같은디?
[4]
146
6
얘네 먼가 운영이 갈수록 퇴화함..
86
-1
저건 제이크가 낮은게 아님
[2]
69
2
근데 300일 언제임?
[1]
57
0
추석뽑 한지 언제됐다고 또 무료 연차일리가
62
2
300일에 연차권을 주겟음
[1]
77
0
야누스는 셋옵 뭐줘야댐?
[3]
106
0
건틀렛
오 이렇게 이긴것도 오랜만인데
[1]
8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