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바or튜바 천장시스탬 이건 오히려 있으면 

돈 더쓸애들이 많아서 지들한테 이로운 패치인대

왜안하는지 모르겠음 병신들 

셋바 10회  튜바 10~15 회로 천장만들면 더 지를 새끼들이

한트럭일껄


N.r.sr 경험치 조정및 출석보상 상향

40~45마의 구간 넘길수있으면서 지들한테 금전적으로

제일 손해 안볼수있는 패치라 생각이든다

출석보상 진짜 특핵 5개도 아니고 일반핵 5개 받을때마다

뭐이런 좆병신겜이 다있지 하면서 

출첵받은적이 한두번이 아니야

쿼츠or정보or핵or융합핵 주는 출석 

보상치 상향만해도 어느정도

저 마의구간 넘어설수있게 도움이 될꺼라 믿음 


N.r.sr등급도 경험치 하향 조정좀 해라 이건 그냥 

지들이 귀찮다고 미루는거 같음


이터 충전속도 상향 및 보관함 상향

창고개선 

일단 착용탬 창고쳐먹는것부터 조정하고

쿼츠 1회 소모시 크래딧으로도 1회 소모해서 창고좀 늘리게

해야됨 지들 좆대로 쿼츠재화 상향했으면

이정도는 해줘야지 불만이 덜나오지 딱이정도만 해줬으면

좋겠음 


이터 충전되는 속도만 좀만 상향하자.. 

풀 이터 소모하는대 1~2시간이면 다쓰는대 

풀이터 채우는것도 아니고 

꼴랑 6천정도 채우는대6~7시간 걸리는게 말이되냐


마지막으로 이벤트 상점에 

이벤트 재화로 고급장비소재도 팔아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