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은 오히려 더 나올거고 채널 분위기도 좋아지고 갓상연이라고 빨아줄텐데


이걸 안하네 ㅋㅋㅋ



아직 이벤트까지 시간 좀 있으니 지금이라도 바꾸자 상연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