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그냥 저 이벤 150 천장 만들고 천장을 선택권으로 주면 안되나 졸린개 추천 1 비추천 1 댓글 3 조회수 101 작성일 2020-11-11 07:42:04 https://arca.live/b/counterside/9260753 매출은 오히려 더 나올거고 채널 분위기도 좋아지고 갓상연이라고 빨아줄텐데이걸 안하네 ㅋㅋㅋ아직 이벤트까지 시간 좀 있으니 지금이라도 바꾸자 상연이형 추천! 1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3] CCCAAA 2020-11-11 07:42:36 뷰룻 2020-11-11 07:43:01 그럴거였으면 3회천장을 안하지 않았을까 펼쳐보기▼ 릭아저씨 2020-11-11 07:43:42 강도가 총 머리통에 대고 바꾸라고 협박해도 말 안들을거같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임포광고귀엽노 [1] 야이린 2020.11.11 102 0 300일 8픽업 노천장으로 내면 거따 채용권을 누가쓰냐 [6] 밀가스트 2020.11.11 128 1 300일 채용 투표 내가 이해하는게 맞음? ㅇㅇ 2020.11.11 42 0 근데 카사 사료가 짠편인가? [13] 늒네쟝 2020.11.11 214 -1 근데 천장 없앤건 쟤네 입장에선 잘한거같다 [2] 라티카 2020.11.11 120 0 야누스 이새끼 대사 개찰지네 ㅋㅋㅋㅋ [1] ㄴㅁㄹㅇㅂ 2020.11.11 87 0 사료 아끼다가 지금 망하지 ㅋㅋㅋㅋ [3] 베버 2020.11.11 149 0 개선 개선할꺼 남은거 [2] 사라진다 2020.11.11 112 3 요즘할겜추천좀 [2] Bqq 2020.11.11 55 0 확실한건 컨소시움 컨텐츠에 pvp들어가면 망함 수램 2020.11.11 55 1 왜 유저가 공지를 해독해야함 ㅇㅇ (116.121) 2020.11.11 59 -2 Sr중에선 유닛 딱 하나 없네 [3] 곽두철 2020.11.11 77 0 협력사 꽉찼는데 친추보내는 애들은 뭐지 [2] ㅇㅇ (101.235) 2020.11.11 66 0 근데 300일이라고 사료 많이뿌리긴 애매하지안음? [4] 몰름보 2020.11.11 148 0 적성핵 괜히 사먹엇네 ㅇㅇdb 2020.11.11 53 0 건토토 재밌을거 같은데 [3] temprun 2020.11.11 81 -1 융합 박을 거랑 융합핵은 잇는데 ㅇㅇ 2020.11.11 43 0 상연아 강릉가기전에 공지좀 다듬고가 [1] 응애나애기카운터 2020.11.11 64 0 뭐지 과애들 나빼고 모여서 어디가는거지? [8] ㅇㅇ (59.12) 2020.11.11 321 0 아 시발 채용권 성공 당함 그치만유키쟝 2020.11.11 70 -1 야누스 없찐 탈출했다 [2] 한우쟝 2020.11.11 74 0 저거 근데 픽뚫 있을듯 [1] 안될꺼뭐있노 2020.11.11 68 0 상연이 문과일듯 베버 2020.11.11 36 0 근데 그냥 저 이벤 150 천장 만들고 천장을 선택권으로 주면 안되나 [3] 졸린개 2020.11.11 101 0 건틀렛 나같은 좃밥은 2밴먹어도 각등이 넣는게 낫나봐 김유동 2020.11.11 49 0 착륙이랑 강습이랑은 뭐가다른거임? [4] 골반더크게 2020.11.11 67 0 얘네는 지들이 관리자도 아니고 [2] 양하림 2020.11.11 117 5 창고 몇칸쓰고있음? [9] 소시지니 2020.11.11 113 0 8중 천장이 뭐임 [5] ㅇㅇ (59.3) 2020.11.11 129 0 뭔가 근본적인 문제가 해결이 지지부진하니 뭔갈 줘도 복잡미묘함 [2] ㅇㅇ (14.38) 2020.11.11 76 3 솔직히 뉴비 입장에선 좋은 가챠임 [3] ㅇㅇ 2020.11.11 93 -2 2천주화 선택권좀 베버 2020.11.11 46 0 채용 반응 웃기네 ㅋㅋㅋ [1] 릭아저씨 2020.11.11 117 0 같은 내용도 좋아보이게 포장 좀 해야하는데 [1] 유유칼믹 2020.11.11 65 1 나만 공지보고 여러번 생각하나? [7] ㅇㅇ (124.197) 2020.11.11 135 0 지금 말나오는게 이거때문임 [1] 십공소 2020.11.11 129 -1 ✋질문 근데 왜 40-45렙이 마의 구간임? [7] hosungbro 2020.11.11 160 0 예고는해놧구나 [2] 아이세스 2020.11.11 153 0 채용이벤 자체는 역대급인것같은디? [4] 람네 2020.11.11 147 6 얘네 먼가 운영이 갈수록 퇴화함.. 수램 2020.11.11 86 -1 저건 제이크가 낮은게 아님 [2] 1q2w3 2020.11.11 70 2 근데 300일 언제임? [1] ㅇㅇ (211.236) 2020.11.11 57 0 추석뽑 한지 언제됐다고 또 무료 연차일리가 안될꺼뭐있노 2020.11.11 62 2 300일에 연차권을 주겟음 [1] 흑우 2020.11.11 7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1 0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