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같은 건공 기준으로 생각한다 하길래 말하는데 난 플래까지 찍고 스트레스 받아서 2000점까지 가라앉았었음. 근데 2000점에서도 50, 60레벨대면서 수동으로 하는 놈들을 만나길래 도대체 뭐지 싶어서 2500까지 다시 올라가본거임. 만난 애들 레벨대 보면 알겠지만 2000~2500 사이에 도대체가 나보다 레벨 낮은애가 거의 없음
근데 얘네 전부 뭐라 하는거 아님. 대부분 오토였으니까. 근데 여기서 손컨 다 하는놈, 존나 잘키운 각성캐 많이 들고와서 하나씩 내는놈들이 여기에 있을 리가 없다는거지 ㅋㅋ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사람 건공새끼로 만드는거 보니까 참 좆같네 ㅋㅋ 어쨌든 난 다시 2000까지 가라앉을 거임 좆같은 건틀렛 등반하기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