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R이랑 은근 확률 맞춰준것같음
지금까지는 이벤맵 드랍캐 성능캐만 확률 완전 낮춰놨었는데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 이벤맵 요하나 드랍률 꽤 되는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73
작성일
댓글
[6]
설유하
십공소
IB300i
설유하
IB300i
샤이닝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누누히 말하지만 걍 건틀렛 없애야함
[3]
92
2
건틀렛
진짜 복귀할배는 티가 남
[22]
1509
33
건틀렛
카운터사이드 건틀릿 대리 합니다
[2]
108
-2
47렙에 3t부터 6t탬 다 합쳐서
[4]
87
0
골드 할배특)
[6]
151
3
뉴비 지금 캐릭 청문회 보는데
[8]
136
0
근데 골드에 건공들 많은거 팩트임
[2]
101
2
근데 밑에 대부분 이생각아닐까?
[3]
94
6
본인 트로피 안사는 이유
[3]
89
0
건틀렛
각수연있는 건공놈들을 저주한다...
[2]
83
0
건포만 빼면 플레라는 말도 웃긴거임
[1]
126
-1
기념패는 뭐하는거임?
[5]
82
0
난 플렙 66인데 49짜리한테 진적도 있어
[2]
103
1
이 대사 좀 야한듯
[1]
94
0
앞으로 이벤트상점에서 단테같은 좆쓰레기 교환안할거임
[2]
104
0
각유나 쓸만해진건가?
[7]
111
0
관리자 생체단말애 입력된 프로그램일 듯
[3]
84
0
근데 이게임 건 존나 스트레스받아서
61
0
각성캐들 pve출격할때 시간도 멈추면 안되냐
[3]
83
0
헤라 댓글 읽어보니 난독 좀 많은거 같음
[5]
144
-1
깔끔하게 정리하자면
87
2
이거 뭐냐 시발?
[4]
104
0
회사레벨 60 70 넘는놈들이 골드 매칭되면 화나는건 맞음
[2]
90
0
이번 이벤맵 요하나 드랍률 꽤 되는듯
[6]
73
0
건틀렛
이 덱의 단점을 알아보자
[4]
174
1
건틀렛
솔직히 유죄인놈들이 대부분일거임
[9]
1141
23
븅신쓰래기이벤 손절함
[3]
121
2
나도 가끔씩 손컨 할때 있었는데
[2]
68
0
신디 스킨 쿼츠인데도 존나 퀄있네
[6]
145
0
✋질문
카페스트레가 하드22 편성 어떻게해?
[6]
80
0
건틀렛
근데 추룡인이면 플5는 생각보다쉬움
[3]
133
4
건틀렛
게임이 병신인건데 왜 니들끼리 편 갈라서 싸움
[3]
108
8
은근 카솔메 전부한테 버프주는 함선이 별로없네
[7]
94
0
지금까지 pve만하다가 건 이제시작할수도 있잔슴
[8]
153
2
각유나 PvE에선 어떰?
[8]
127
0
념글 소신발언 했던 놈인데
[30]
1470
10
✋질문
함선 패키지 이거 창렬임? 어떰?
[3]
110
0
✋질문
레지나 어케 써야됨?
[4]
119
0
힐데가 머신갑=관리자인거 알았으면 바로 난동부렸지 ㅋㅋ
[1]
83
0
건틀렛
념글 저게 그렇게 욕먹을일임?
[14]
639
6
어려움 2-3도 에델처럼 적군 죽으면 쫄만드는 그런 스킬 있음?
41
0
이프리트 템셋 뭐줍니까?
[2]
75
0
킷싸마
[5]
98
0
근데 왜 얘들은 이벤트를 겹치게 내냐
[8]
134
0
사실 힐데가 아는게 맞는거 아닐까?
[4]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