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건포를 다 뺀다는게 기본이지? ㅋㅋ
난 기채권 80장 먹는 점수까지만 계산해서 한 달에 전략전 건포 + 주간 보상 건포 빼고 남은 만큼만 돌림
시즌말쯤에 장비 먹어야되니까 좀 돌리고
건포 600포 다 빼면 좋지만 안빼도 그만인건데 지 기준으로 생각해서 싸잡아서 욕하는거 졸라 웃긴거 같음
왜 건포를 다 뺀다는게 기본이지? ㅋㅋ
난 기채권 80장 먹는 점수까지만 계산해서 한 달에 전략전 건포 + 주간 보상 건포 빼고 남은 만큼만 돌림
시즌말쯤에 장비 먹어야되니까 좀 돌리고
건포 600포 다 빼면 좋지만 안빼도 그만인건데 지 기준으로 생각해서 싸잡아서 욕하는거 졸라 웃긴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