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지금 픽업이 ㄹㅇ 성능픽업이네 위천마펀치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11 작성일 2020-11-13 02:25:57 https://arca.live/b/counterside/9301018 삼중천장이라고 욕 뒤지게 쳐먹었지만 사실 450장의 가치가 있는 픽업이 아니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IB300i 2020-11-13 02:27:51 성능픽이고 나발이고 앞으로 저거 3회천장 굳히려는 기세인가 본데 개지랄 해서라도 막아야됨 펼쳐보기▼ IB300i 2020-11-13 02:27:59 아니면 누구 말마따나 300장 3회를 하든지 펼쳐보기▼ TWA 2020-11-13 02:31:45 천장시 3종택1을 줘 제발 ㅜ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니1가와 레이크씀? [6] 수램 2020.11.13 99 0 호박으로 꼭 먹어야하는 게 뭐뭐 있니? [10] 새침부끄 2020.11.13 102 0 뉴비 뭘 어케 해야할지 모르겠음 [9] dwsss 2020.11.13 118 2 내 카사 인생 최대의 미스테리 [3] ㅇㅇ 2020.11.13 96 1 오늘 개노 나옴? [1] ㅇㅇ (211.236) 2020.11.13 46 0 건틀렛 메타 못따라가면 운지하는거 순식간이다 [2]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63 2 근데 건모티콘 불타는거 볼때마다 궁금한게 [7] 오새린 2020.11.13 153 0 예전엔 문재앙 국밥탱커였음 [1] 헥토르 2020.11.13 102 0 포드 요즘 땡김 ㅇㅇ 2020.11.13 37 0 초원이 스킨 개이쁘노 샤이닝 2020.11.13 56 0 ✋질문 리세계 어캐 사요? [1] ㅇㅇ (180.189) 2020.11.13 104 0 오토 솔져한테 질때가 가장 굴욕적임 [1] 샤이닝 2020.11.13 80 0 각성카케는 스토리만 줬으면 좋겠음 [1] Ryude 2020.11.13 68 0 건틀렛 솔직히 60렙 풀융합 각성 박아논놈들 [2] 직무유기 2020.11.13 148 -4 솔까 포드 쓰는 애들중에 복귀 아닌 애들도 있을걸? [4] ㅇㅇ (168.126) 2020.11.13 131 1 다음 110 추천좀 [6] 수램 2020.11.13 99 0 이기고 싶다. 으으윽 2020.11.13 56 0 피오네 초원 요하나 110을 찍으라는 의미임 샤이닝 2020.11.13 65 0 건틀렛 패작 양학은 방법이 따로 있음? [4] 양하림 2020.11.13 105 0 각성중 초월 순위가 어케 될까 [3] 경오 (14.55) 2020.11.13 66 0 본인 건공꿈나무덱 ㅁㅌㅊ? [4] 너구리H 2020.11.13 102 0 난 각성전장이 젤궁금함 [2] 건공 2020.11.13 71 0 ✋질문 치나츠 출격시 아군 피감 오르는 거 있잖아 [3] 시그마꼴리더라 2020.11.13 86 0 지금 픽업이 ㄹㅇ 성능픽업이네 [3] 위천마펀치 2020.11.13 111 0 건틀렛 오토만돌려도 높은티어다 [4] 으아재발요 2020.11.13 116 0 이유미는 틀 아님... [6] 오새린 2020.11.13 121 0 오래된 공포 10개씩 주는거 존나 짜네 [1] Onedaymore 2020.11.13 107 0 건 없으면 카사챈 멸망인데 [3] 십공소 2020.11.13 98 2 유저끼리 싸우지말자 망겜만함 2020.11.13 73 0 건모티콘 관련된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왜 off안함? [5] ㅇㅇ (61.84) 2020.11.13 92 1 건틀렛 골딱즈음에서 은근 많이보이는거 Ludovicus 2020.11.13 58 0 암만 봐도 실시간 피빕은 병신임 [1] ㅇㅇ 2020.11.13 58 0 ✋질문 전용장비 좋은거임? [10] ㅐㄴ 2020.11.13 129 0 지금 건 관련 내용들이 격겜 맨날 얘기 나오는거랑 똑같은데 [5] temprun 2020.11.13 110 6 언팩해서 움짤 못따나 평생흑우 2020.11.13 185 0 누누히 말하지만 걍 건틀렛 없애야함 [3] 엘빅이 2020.11.13 92 2 건틀렛 진짜 복귀할배는 티가 남 [22] 안될꺼뭐있노 2020.11.13 1508 33 건틀렛 카운터사이드 건틀릿 대리 합니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11.13 107 -2 47렙에 3t부터 6t탬 다 합쳐서 [4] 일하기싫다 2020.11.13 87 0 골드 할배특) [6] 수램 2020.11.13 150 3 뉴비 지금 캐릭 청문회 보는데 [8] dwsss 2020.11.13 135 0 근데 골드에 건공들 많은거 팩트임 [2] 칠영나비 2020.11.13 100 2 근데 밑에 대부분 이생각아닐까? [3] 오새린 2020.11.13 93 6 본인 트로피 안사는 이유 [3] 십공소 2020.11.13 88 0 건틀렛 각수연있는 건공놈들을 저주한다... [2] Ludovicus 2020.11.13 8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1-13 0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