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건얘기밖에 안나오는데 건 사라지면 정전챈 됨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건 없으면 카사챈 멸망인데
추천
2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98
작성일
댓글
[3]
칠영나비
프레스티시모
Onedaymor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늘 개노 나옴?
[1]
46
0
건틀렛
메타 못따라가면 운지하는거 순식간이다
[2]
163
2
근데 건모티콘 불타는거 볼때마다 궁금한게
[7]
153
0
예전엔 문재앙 국밥탱커였음
[1]
102
0
포드 요즘 땡김
37
0
초원이 스킨 개이쁘노
56
0
✋질문
리세계 어캐 사요?
[1]
104
0
오토 솔져한테 질때가 가장 굴욕적임
[1]
80
0
각성카케는 스토리만 줬으면 좋겠음
[1]
68
0
건틀렛
솔직히 60렙 풀융합 각성 박아논놈들
[2]
148
-4
솔까 포드 쓰는 애들중에 복귀 아닌 애들도 있을걸?
[4]
131
1
다음 110 추천좀
[6]
99
0
이기고 싶다.
56
0
피오네 초원 요하나 110을 찍으라는 의미임
65
0
건틀렛
패작 양학은 방법이 따로 있음?
[4]
105
0
각성중 초월 순위가 어케 될까
[3]
66
0
본인 건공꿈나무덱 ㅁㅌㅊ?
[4]
102
0
난 각성전장이 젤궁금함
[2]
71
0
✋질문
치나츠 출격시 아군 피감 오르는 거 있잖아
[3]
86
0
지금 픽업이 ㄹㅇ 성능픽업이네
[3]
112
0
건틀렛
오토만돌려도 높은티어다
[4]
116
0
이유미는 틀 아님...
[6]
121
0
오래된 공포 10개씩 주는거 존나 짜네
[1]
107
0
건 없으면 카사챈 멸망인데
[3]
98
2
유저끼리 싸우지말자
73
0
건모티콘 관련된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왜 off안함?
[5]
92
1
건틀렛
골딱즈음에서 은근 많이보이는거
58
0
암만 봐도 실시간 피빕은 병신임
[1]
58
0
✋질문
전용장비 좋은거임?
[10]
129
0
지금 건 관련 내용들이 격겜 맨날 얘기 나오는거랑 똑같은데
[5]
110
6
언팩해서 움짤 못따나
185
0
누누히 말하지만 걍 건틀렛 없애야함
[3]
92
2
건틀렛
진짜 복귀할배는 티가 남
[22]
1508
33
건틀렛
카운터사이드 건틀릿 대리 합니다
[2]
107
-2
47렙에 3t부터 6t탬 다 합쳐서
[4]
87
0
골드 할배특)
[6]
150
3
뉴비 지금 캐릭 청문회 보는데
[8]
135
0
근데 골드에 건공들 많은거 팩트임
[2]
100
2
근데 밑에 대부분 이생각아닐까?
[3]
93
6
본인 트로피 안사는 이유
[3]
88
0
건틀렛
각수연있는 건공놈들을 저주한다...
[2]
83
0
건포만 빼면 플레라는 말도 웃긴거임
[1]
125
-1
기념패는 뭐하는거임?
[5]
82
0
난 플렙 66인데 49짜리한테 진적도 있어
[2]
103
1
이 대사 좀 야한듯
[1]
9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