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올콜렉 할때쯤엔 두번째 복각 해줄것같음
지금은 성장이 더 중요하다...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본인 트로피 안사는 이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88
작성일
댓글
[3]
빡돈
십공소
프레스티시모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본인 건공꿈나무덱 ㅁㅌㅊ?
[4]
103
0
난 각성전장이 젤궁금함
[2]
71
0
✋질문
치나츠 출격시 아군 피감 오르는 거 있잖아
[3]
86
0
지금 픽업이 ㄹㅇ 성능픽업이네
[3]
112
0
건틀렛
오토만돌려도 높은티어다
[4]
116
0
이유미는 틀 아님...
[6]
121
0
오래된 공포 10개씩 주는거 존나 짜네
[1]
107
0
건 없으면 카사챈 멸망인데
[3]
99
2
유저끼리 싸우지말자
74
0
건모티콘 관련된거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왜 off안함?
[5]
93
1
건틀렛
골딱즈음에서 은근 많이보이는거
59
0
암만 봐도 실시간 피빕은 병신임
[1]
58
0
✋질문
전용장비 좋은거임?
[10]
129
0
지금 건 관련 내용들이 격겜 맨날 얘기 나오는거랑 똑같은데
[5]
110
6
언팩해서 움짤 못따나
186
0
누누히 말하지만 걍 건틀렛 없애야함
[3]
92
2
건틀렛
진짜 복귀할배는 티가 남
[22]
1509
33
건틀렛
카운터사이드 건틀릿 대리 합니다
[2]
107
-2
47렙에 3t부터 6t탬 다 합쳐서
[4]
87
0
골드 할배특)
[6]
151
3
뉴비 지금 캐릭 청문회 보는데
[8]
136
0
근데 골드에 건공들 많은거 팩트임
[2]
101
2
근데 밑에 대부분 이생각아닐까?
[3]
94
6
본인 트로피 안사는 이유
[3]
88
0
건틀렛
각수연있는 건공놈들을 저주한다...
[2]
83
0
건포만 빼면 플레라는 말도 웃긴거임
[1]
126
-1
기념패는 뭐하는거임?
[5]
82
0
난 플렙 66인데 49짜리한테 진적도 있어
[2]
103
1
이 대사 좀 야한듯
[1]
93
0
앞으로 이벤트상점에서 단테같은 좆쓰레기 교환안할거임
[2]
104
0
각유나 쓸만해진건가?
[7]
111
0
관리자 생체단말애 입력된 프로그램일 듯
[3]
83
0
근데 이게임 건 존나 스트레스받아서
61
0
각성캐들 pve출격할때 시간도 멈추면 안되냐
[3]
82
0
헤라 댓글 읽어보니 난독 좀 많은거 같음
[5]
144
-1
깔끔하게 정리하자면
86
2
이거 뭐냐 시발?
[4]
104
0
회사레벨 60 70 넘는놈들이 골드 매칭되면 화나는건 맞음
[2]
90
0
이번 이벤맵 요하나 드랍률 꽤 되는듯
[6]
73
0
건틀렛
이 덱의 단점을 알아보자
[4]
174
1
건틀렛
솔직히 유죄인놈들이 대부분일거임
[9]
1140
23
븅신쓰래기이벤 손절함
[3]
121
2
나도 가끔씩 손컨 할때 있었는데
[2]
68
0
신디 스킨 쿼츠인데도 존나 퀄있네
[6]
145
0
✋질문
카페스트레가 하드22 편성 어떻게해?
[6]
80
0